신인배우 김지성이 JTBC 새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한다. 소속사 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는 “김지성이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한다. 최근 촬영을 마쳤다”라고 전했다. ‘우아한 친구들’은 40대 부부들이 모여 사는 신도시에 살인사건이 일어난 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앞서 송윤아(남정해 역), 유준상(안궁철 역), 김성오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김지성은 극 중 나애라 역을 맡아 김성오와 호흡을 맞춘다. 애라는  대학생이자 성인 영화배우로 활동하는 인물. 먹고사는 데 부끄러운 일은 없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직업을 한 번도 부끄럽게 생각해 본적 없다. 뒤끝 없고 화끈하며 나름의 정의감도 가진 캐릭터기도 하다. 김지성은 영화 ‘커피 메이트’, 드라마 ‘인형의 집’, 웹드라마 ‘네 볼의 터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신예 김지성,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출연…김성오와 호흡

뒤끝 없고 정의감 있는 화끈한 대학생 캐릭터 변신

나하나 기자 승인 2020.01.08 10:35 의견 0
 


신인배우 김지성이 JTBC 새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한다.

소속사 엔컴퍼니 엔터테인먼트는 “김지성이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한다. 최근 촬영을 마쳤다”라고 전했다.

‘우아한 친구들’은 40대 부부들이 모여 사는 신도시에 살인사건이 일어난 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앞서 송윤아(남정해 역), 유준상(안궁철 역), 김성오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김지성은 극 중 나애라 역을 맡아 김성오와 호흡을 맞춘다. 애라는  대학생이자 성인 영화배우로 활동하는 인물. 먹고사는 데 부끄러운 일은 없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직업을 한 번도 부끄럽게 생각해 본적 없다. 뒤끝 없고 화끈하며 나름의 정의감도 가진 캐릭터기도 하다.

김지성은 영화 ‘커피 메이트’, 드라마 ‘인형의 집’, 웹드라마 ‘네 볼의 터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