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30대를 앞둔 엑소 멤버들이 아빠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 남다른 조카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카이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한 첸 얘기다. '엑소 갤러리' 역시 '사랑꾼'으로서 이들을 지지하고 있다. 요즘 엑소 멤버 카이의 SNS를 보면 그야말로 아이들 사진이 수두룩하다. 조카와 함께한 일상 사진을 게재하면서 "귀엽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다시피 한다.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엑소 카이가 그야말로 조카바보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 셈이다. 엑소 카이가 조카에 대한 애정을 보여 왔다면, 첸은 머지 않아 진짜 '아빠'가 된다. 아이돌로서는 쉽지 않은 결혼 발표에 혼전 임신 사실까지 공개하면서다. 13일 엑소 첸이 공개한 자필 편지에 따르면 그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던 중 최근 임신한 것으로 파악됐다. 어느덧 서른을 바라보는 나이의 엑소 멤버들은 결혼적령기에 다다른 중견 아이돌 그룹이 됐다. 팬덤 '엑소 갤러리'가 "갑작스런 결혼 발표에 당황스럽지만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축복한다"라고 발표한 점도 이런 현실을 방증한다. 사랑과 결혼, 혼전임신까지 당당히 밝히고 이를 축복할 만큼, 엑소와 팬들은 나란히 성숙했다.

'조카바보' 카이→'혼전임신' 첸…결혼적령기 엑소 '사랑꾼' 행보

엑소 카이에서 첸까지 '서른' 앞둔 성숙한 '어른돌'

김현 기자 승인 2020.01.13 17:24 의견 0
(사진=SM엔터테인먼트)


30대를 앞둔 엑소 멤버들이 아빠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 남다른 조카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카이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한 첸 얘기다. '엑소 갤러리' 역시 '사랑꾼'으로서 이들을 지지하고 있다.

요즘 엑소 멤버 카이의 SNS를 보면 그야말로 아이들 사진이 수두룩하다. 조카와 함께한 일상 사진을 게재하면서 "귀엽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다시피 한다.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엑소 카이가 그야말로 조카바보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 셈이다.

엑소 카이가 조카에 대한 애정을 보여 왔다면, 첸은 머지 않아 진짜 '아빠'가 된다. 아이돌로서는 쉽지 않은 결혼 발표에 혼전 임신 사실까지 공개하면서다. 13일 엑소 첸이 공개한 자필 편지에 따르면 그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던 중 최근 임신한 것으로 파악됐다.

어느덧 서른을 바라보는 나이의 엑소 멤버들은 결혼적령기에 다다른 중견 아이돌 그룹이 됐다. 팬덤 '엑소 갤러리'가 "갑작스런 결혼 발표에 당황스럽지만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축복한다"라고 발표한 점도 이런 현실을 방증한다. 사랑과 결혼, 혼전임신까지 당당히 밝히고 이를 축복할 만큼, 엑소와 팬들은 나란히 성숙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