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CI 전북은행은 'JB 괜찮은 정기예금·적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초 거래 고객 및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단기 상품으로 우대금리는 전북은행 첫거래 고객에게 연 0.3%, 전자금융 정상고객에게 연 0.1%, 신용카드 보유 고객에게 연 0.1%가 적용돼 최고 연 0.5%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오픈뱅킹 서비스 출금이체를 통한 타행 본인계좌에서 당행 계좌로 입금실적이 있는 경우 연 0.3% 우대조건을 신설했다. 오픈뱅킹서비스는 하나의 은행앱 안에서 자신의 모든 은행계좌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전북은행 스마트뱅킹에 본인의 타행 계좌를 등록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금리는 6개월제 정기예금 금리 최저 연 1.2%에서 최고 연 1.7%, 정기적금 금리 최저 연 1.3%에서 최고 연 1.8%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오픈뱅킹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오픈뱅킹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우대서비스 및 우대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북은행, 'JB 괜찮은 정기예금·적금' 출시

오픈뱅킹 실적 충족시 연 0.3%우대조건 신설

주가영 기자 승인 2020.02.13 16:47 의견 0

전북은행 CI


전북은행은 'JB 괜찮은 정기예금·적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최초 거래 고객 및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단기 상품으로 우대금리는 전북은행 첫거래 고객에게 연 0.3%, 전자금융 정상고객에게 연 0.1%, 신용카드 보유 고객에게 연 0.1%가 적용돼 최고 연 0.5%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오픈뱅킹 서비스 출금이체를 통한 타행 본인계좌에서 당행 계좌로 입금실적이 있는 경우 연 0.3% 우대조건을 신설했다.

오픈뱅킹서비스는 하나의 은행앱 안에서 자신의 모든 은행계좌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전북은행 스마트뱅킹에 본인의 타행 계좌를 등록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금리는 6개월제 정기예금 금리 최저 연 1.2%에서 최고 연 1.7%, 정기적금 금리 최저 연 1.3%에서 최고 연 1.8%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오픈뱅킹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오픈뱅킹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우대서비스 및 우대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