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이 뜨거운 열기 속에 결승 생방송을 진행하는 가운데 윤우리 앵커의 침묵이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TV조선 '미스터트롯' 결승전이 10시부터 뜨겁게 진행되고 있다. 앞서 이날 '미스터트롯' 바로 전 시간에 방송된 TV조선 9시 뉴스에서는 '미스터트롯' 응원 관련 질문에 윤우리 앵커가 침묵했다. 사진='미스터트롯' 예고편 캡처 이날 윤우리 앵커는 뉴스 말미에 "'미스터트롯' 응원하는 이가 있느냐"는 질문을 받자 "있긴 하지만 말하게 된다면 생방송 중에 진행되는 국민투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말을 아꼈다. 앞서 지난 10일 '미스터트롯' 작가가 특정 출연자를 응원하는 목소리를 낸 뒤 편애 논란에 시달렸던 사례도 있던 탓으로 풀이된다. 한편 이날 '미스터트롯'은 최종 우승자는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와 마스터 점수, 그리고 결승전 내내 진행되는 대국민 문자투표 점수를 합산해 결정된다.

앵커 침묵까지…이유는 '미스터트롯' 생방송 투표 영향, 출연자 응원 문제 후

김현 기자 승인 2020.03.12 22:38 | 최종 수정 2020.03.12 22:59 의견 0

'미스터트롯'이 뜨거운 열기 속에 결승 생방송을 진행하는 가운데 윤우리 앵커의 침묵이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TV조선 '미스터트롯' 결승전이 10시부터 뜨겁게 진행되고 있다. 앞서 이날 '미스터트롯' 바로 전 시간에 방송된 TV조선 9시 뉴스에서는 '미스터트롯' 응원 관련 질문에 윤우리 앵커가 침묵했다.

사진='미스터트롯' 예고편 캡처

이날 윤우리 앵커는 뉴스 말미에 "'미스터트롯' 응원하는 이가 있느냐"는 질문을 받자 "있긴 하지만 말하게 된다면 생방송 중에 진행되는 국민투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말을 아꼈다.

앞서 지난 10일 '미스터트롯' 작가가 특정 출연자를 응원하는 목소리를 낸 뒤 편애 논란에 시달렸던 사례도 있던 탓으로 풀이된다.

한편 이날 '미스터트롯'은 최종 우승자는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와 마스터 점수, 그리고 결승전 내내 진행되는 대국민 문자투표 점수를 합산해 결정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