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목을 받으면 꽃바구니를 사야 한다는 규칙이 있다.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캠페인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23일 참여했다. 서 회장은 인천과 대전에서 운영 중인 세 곳의 ‘희망가게’ 꽃집에서 꽃바구니를 구입했다.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2004년부터 후원해온 전국 220여개 희망가게 창업주들에게 희망의 마음을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22일 참여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희망가게 창업주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봄꽃을 전한다”며 “겨울을 견디고 봄을 피워낸 강인한 꽃처럼 모두가 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활기찬 일상을 맞이하게 될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월 초 코로나19가 확산세를 보이자 전국의 희망가게에 손세정제 2400개를 기부한 바 있다.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하는 희망가게는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가족들이 만든 사업이다. 여성과 아동 복지 지원에 힘쓴 창업자의 뜻을 기리기 위해서였다. 지난 2003년 창업주의 유산을 기부하면서 시작한 한부모 여성 창업 지원 사업이다. 서경배 회장은 GS칼텍스 허세홍 사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 태영그룹 윤석민 회장을 지명했다.

‘착한 삿대질’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코로나19로 어려운 화훼동가에 도움의 손길
서 회장, 다음 주자로 태영그룹 윤석민 회장 지목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4.23 09:43 | 최종 수정 2020.04.23 09:53 의견 0

지목을 받으면 꽃바구니를 사야 한다는 규칙이 있다.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캠페인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23일 참여했다.

서 회장은 인천과 대전에서 운영 중인 세 곳의 ‘희망가게’ 꽃집에서 꽃바구니를 구입했다. 아모레퍼시픽과 아름다운재단이 2004년부터 후원해온 전국 220여개 희망가게 창업주들에게 희망의 마음을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 회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22일 참여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희망가게 창업주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봄꽃을 전한다”며 “겨울을 견디고 봄을 피워낸 강인한 꽃처럼 모두가 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활기찬 일상을 맞이하게 될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월 초 코로나19가 확산세를 보이자 전국의 희망가게에 손세정제 2400개를 기부한 바 있다.

아름다운재단과 함께하는 희망가게는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가족들이 만든 사업이다. 여성과 아동 복지 지원에 힘쓴 창업자의 뜻을 기리기 위해서였다. 지난 2003년 창업주의 유산을 기부하면서 시작한 한부모 여성 창업 지원 사업이다.

서경배 회장은 GS칼텍스 허세홍 사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 태영그룹 윤석민 회장을 지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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