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14회 김희애가 한소희에게 박해준과의 외도 사실을 알렸다. 김희애(지선우 역)는 10일 방송된 ‘부부의 세계’ 14회에서 전진서(이준영 역)를 붙잡는 한소희(여다경 역)에게 박해준(이태오 역)과의 외도 사실을 폭로했다. ‘부부의 세계’ 14회에서 김희애와 한소희는 박해준이 전진서에게 주먹을 휘두르는 바람에 마주치게 됐다. 전진서가 심각한 불안감을 호소하며 엄마 김희애를 다급히 찾은 것. 한소희는 전진서를 붙잡으려 했지만 김희애와 마주쳤다. 김희애는 전진서를 곁에 둠으로써 박해준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것 아니냐며 한소희의 속내를 뒤집었다. “이 결혼은 다르다”며 현실을 부정하는 한소희에게 김희애는 “이태오, 나랑 잤어”라며 두 사람의 결혼 관계의 파경을 불렀다.

‘부부의 세계’ 14회 김희애, 한소희에 “박해준 나랑 잤어” 외도 폭로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5.10 00:32 의견 0
 


‘부부의 세계’ 14회 김희애가 한소희에게 박해준과의 외도 사실을 알렸다.

김희애(지선우 역)는 10일 방송된 ‘부부의 세계’ 14회에서 전진서(이준영 역)를 붙잡는 한소희(여다경 역)에게 박해준(이태오 역)과의 외도 사실을 폭로했다.

‘부부의 세계’ 14회에서 김희애와 한소희는 박해준이 전진서에게 주먹을 휘두르는 바람에 마주치게 됐다. 전진서가 심각한 불안감을 호소하며 엄마 김희애를 다급히 찾은 것.

한소희는 전진서를 붙잡으려 했지만 김희애와 마주쳤다. 김희애는 전진서를 곁에 둠으로써 박해준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것 아니냐며 한소희의 속내를 뒤집었다.

“이 결혼은 다르다”며 현실을 부정하는 한소희에게 김희애는 “이태오, 나랑 잤어”라며 두 사람의 결혼 관계의 파경을 불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