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가 받은 ‘수취인불명’ 택배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수취인불명’ 택배는 28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등장,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모양새다. 출처=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수취인불명’ 택배를 받기 이전, 정경호는 해외 파견을 간 곽선영에게 반지를 택배로 보냈다. 곽선영은 정경호에게 주소를 잘 적어야 한다며 제 주소지를 찾지 못하는 우편물들이 많다고 전했다. 방송 말미, 정경호는 택배가 ‘수취인불명’으로 돌아오자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시즌2 제작은 올해 하반기로 예정된 가운데, 시청자들은 답답한 복선을 준 거 아니냐며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있는 상황. 일각에서는 정경호를 위해 곽선영이 한국에 이미 귀국한 것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수취인불명’ 반지 돌려받은 정경호, 곽선영 행방에 '귀국vs이별'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5.28 23:07 의견 0

정경호가 받은 ‘수취인불명’ 택배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수취인불명’ 택배는 28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등장,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모양새다.

출처=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수취인불명’ 택배를 받기 이전, 정경호는 해외 파견을 간 곽선영에게 반지를 택배로 보냈다. 곽선영은 정경호에게 주소를 잘 적어야 한다며 제 주소지를 찾지 못하는 우편물들이 많다고 전했다.

방송 말미, 정경호는 택배가 ‘수취인불명’으로 돌아오자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시즌2 제작은 올해 하반기로 예정된 가운데, 시청자들은 답답한 복선을 준 거 아니냐며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있는 상황.

일각에서는 정경호를 위해 곽선영이 한국에 이미 귀국한 것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