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캡처) 015B 멤버 김돈규가 '불타는 청춘'에 합류했다. 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난주 새친구로 소개됐던 김돈규와의 첫만남이 공개됐다.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김돈규와 첫 식사를 마친 후 설거지를 할 멤버를 고르는 시간이 다가왔음을 알렸다. 김돈규는 "새친구가 설거지할 멤버를 고르는 거로 알고 있다. 몇명을 고르면 되나"라며 흥미로워 했다. 이에 최성국은 "무슨 게임을 좋아하느냐"라며 게임으로 설거지 할 멤버를 고르자고 제안했다.  김돈규는 "술게임은 다 잘하는데 건전한 게임은 모른다"라며 "다 49금이다"라고 말했다. 표정 변화 없이 솔직하게 말하는 그의 모습에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한편 015B 멤버 김돈규는 올해 나이 48세다.

015B 김돈규 나이, 표정변화 없이 전한 말 뭐길래 '폭소'

이나현 기자 승인 2020.06.10 00:47 | 최종 수정 2020.06.10 00:48 의견 0
(사진=SBS 캡처)


015B 멤버 김돈규가 '불타는 청춘'에 합류했다.

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난주 새친구로 소개됐던 김돈규와의 첫만남이 공개됐다.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김돈규와 첫 식사를 마친 후 설거지를 할 멤버를 고르는 시간이 다가왔음을 알렸다. 김돈규는 "새친구가 설거지할 멤버를 고르는 거로 알고 있다. 몇명을 고르면 되나"라며 흥미로워 했다.

이에 최성국은 "무슨 게임을 좋아하느냐"라며 게임으로 설거지 할 멤버를 고르자고 제안했다. 

김돈규는 "술게임은 다 잘하는데 건전한 게임은 모른다"라며 "다 49금이다"라고 말했다. 표정 변화 없이 솔직하게 말하는 그의 모습에 '불타는 청춘'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한편 015B 멤버 김돈규는 올해 나이 48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