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오 SNS 캡처 최근 '바퀴달린 집'에서 출연한 피오의 나이가 화제다. 1993년생인 피오는 올해 나이 28세다. 2011년 블락비 멤버로 데뷔한 피오는 평소 선배에게 예의 바른 모습을 보였던 것으로 전해진다. 지난 4월 JTBC '아는형님'에 우영이 출연해 이를 직접 증언하기도 했다. 우영은 함께 출연한 피오와의 일화를 하나 소개하면서 "식당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인사를 깍듯이하더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우영은 적잖이 당황했던 것으로 보인다. 우영은 "내가 선생님도 아니고 이 정도는 아닌데"라고 당황한 부분을 이야기했다. 이에 이상민은 피오가 인사를 한 것에는 목적이 있었을 것이라며 밥값을 언급했다. 그는 "그래서 고깃값 내주었냐"고 물었다. 이에 우영은 당황해하며 "그땐 군인 월급을 받고 있었다"며 지갑 사정이 여유롭지 못한 부분을 이야기했다. 한편 우영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다. 피오보다 4살이 많은 셈이다.

피오 나이 4살 형 우영에게 선생님 대접한 이유는 '고깃값'?

김현 기자 승인 2020.07.31 13:27 의견 0
사진=피오 SNS 캡처

최근 '바퀴달린 집'에서 출연한 피오의 나이가 화제다.

1993년생인 피오는 올해 나이 28세다. 2011년 블락비 멤버로 데뷔한 피오는 평소 선배에게 예의 바른 모습을 보였던 것으로 전해진다.

지난 4월 JTBC '아는형님'에 우영이 출연해 이를 직접 증언하기도 했다.

우영은 함께 출연한 피오와의 일화를 하나 소개하면서 "식당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인사를 깍듯이하더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우영은 적잖이 당황했던 것으로 보인다. 우영은 "내가 선생님도 아니고 이 정도는 아닌데"라고 당황한 부분을 이야기했다.

이에 이상민은 피오가 인사를 한 것에는 목적이 있었을 것이라며 밥값을 언급했다. 그는 "그래서 고깃값 내주었냐"고 물었다.

이에 우영은 당황해하며 "그땐 군인 월급을 받고 있었다"며 지갑 사정이 여유롭지 못한 부분을 이야기했다.

한편 우영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다. 피오보다 4살이 많은 셈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