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이선희가 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해 눈길을 끈다.   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는 5일 오전 조용필 50주년 기념 축하 영상 ‘50& 50인-이선희 편’을 조용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했다.   이선희는 “텔레비전에서 보고 테이프를 통해 듣던 좋아하는 사람과 같은 무대에 선다는 것 자체가 꿈길을 걷는 느낌이었다”며 “그때 나 혼자 좋아했었는데 지나고 보니 선배님은 귀여운 사람이었던 것 같다. 무대에 서기 전에 선배님이 ‘잘해라. 떨지 말아라’라는 얘기를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선배님의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차트에 올라가고 사랑을 받았었다”며 “조용필 선배님은 그 시대의 고민과 그 시대가 요구하는 음악을 느낄 줄 안다. 공감할 수 있는 힘이 있다. 더 좋은 무대를 위해 철저히 자기관리 하시는 모습에 박수 쳐드리고 싶고, 파이팅 하시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이선희가 참여한 ‘50& 50인’ 영상은 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기념해 가수, 배우, 방송인,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들의 축하 메시지를 릴레이로 공개하는 프로젝트다. 앞서 배우 안성기 및 이서진, 빅뱅 태양, 방송인 유재석, 음악인 유희열 등의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올해로 데뷔 50주년을 맞은 조용필은 오는 5월 1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5월 19일 대구 월드컵경기장, 6월 2일 광주 월드컵경기장, 6월 9일 의정부 종합운동장 등지에서 ‘땡스 투 유’ 투어를 펼친다.

이선희, 조용필 데뷔 50주년 축하 "공감할 수 있는 힘 있어"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4.05 10:11 | 최종 수정 2136.07.08 00:00 의견 0
(사진=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사진=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이선희가 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해 눈길을 끈다.

 

조용필 50주년 추진위원회는 5일 오전 조용필 50주년 기념 축하 영상 ‘50& 50-이선희 편을 조용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했다.

 

이선희는 텔레비전에서 보고 테이프를 통해 듣던 좋아하는 사람과 같은 무대에 선다는 것 자체가 꿈길을 걷는 느낌이었다그때 나 혼자 좋아했었는데 지나고 보니 선배님은 귀여운 사람이었던 것 같다. 무대에 서기 전에 선배님이 잘해라. 떨지 말아라라는 얘기를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선배님의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차트에 올라가고 사랑을 받았었다조용필 선배님은 그 시대의 고민과 그 시대가 요구하는 음악을 느낄 줄 안다. 공감할 수 있는 힘이 있다. 더 좋은 무대를 위해 철저히 자기관리 하시는 모습에 박수 쳐드리고 싶고, 파이팅 하시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이선희가 참여한 ‘50& 50영상은 조용필의 데뷔 50주년을 기념해 가수, 배우, 방송인,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들의 축하 메시지를 릴레이로 공개하는 프로젝트다. 앞서 배우 안성기 및 이서진, 빅뱅 태양, 방송인 유재석, 음악인 유희열 등의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올해로 데뷔 50주년을 맞은 조용필은 오는 51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519일 대구 월드컵경기장, 62일 광주 월드컵경기장, 69일 의정부 종합운동장 등지에서 땡스 투 유투어를 펼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