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수(사진=사우스타운)   [뷰어스=한수진 기자] 래퍼 정상수가 준강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30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경기 일산동부경찰서는 준강간 혐의로 구속된 정상수를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밝혔다. 정상수는 지난달 22일 새벽 고양시 일산동구 자신의 집에서 술에 취한 A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당시 피해 사실을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알게 된 후 25일 정상수를 112에 신고했다. 정상수는 합의 하의 나눈 성관계였다며 준강간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한편 정상수는 엠넷 인기 프로그램 ‘쇼미더미니’ 여러 시즌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래퍼다. 하지만 1년 사이 다섯 차례나 폭행 사건에 휘말려 경찰 조사를 받았다.

래퍼 정상수, 준강간 혐의로 검찰 구속 송치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5.30 14:28 | 최종 수정 2136.10.26 00:00 의견 0
정상수(사진=사우스타운)
정상수(사진=사우스타운)

 

[뷰어스=한수진 기자] 래퍼 정상수가 준강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30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경기 일산동부경찰서는 준강간 혐의로 구속된 정상수를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밝혔다.

정상수는 지난달 22일 새벽 고양시 일산동구 자신의 집에서 술에 취한 A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당시 피해 사실을 모르고 있다가 나중에 알게 된 후 25일 정상수를 112에 신고했다.

정상수는 합의 하의 나눈 성관계였다며 준강간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한편 정상수는 엠넷 인기 프로그램 ‘쇼미더미니’ 여러 시즌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래퍼다. 하지만 1년 사이 다섯 차례나 폭행 사건에 휘말려 경찰 조사를 받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