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황치열이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OST 대미를 장식한다.  황치열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열다섯 번째 OST ‘어찌 잊으오’를 발표한다.  ‘어찌 잊으오’는 ‘미스터 션샤인’에서 그리고 있는 그 시대 무명의 의병들과 치열하게 살다간 사람들의 삶과 사랑,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노래는 애절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무반주로 시작해 노래 후반으로 갈수록 풍성한 스트링 연주가 더해지며 점점 웅장하게 펼쳐지는 구성은 ‘미스터 션샤인’이 담고 있는 정서와 서사를 고스란히 전한다. 여기에 황치열의 슬픔이 밴 허스키한 목소리와 절절한 가창력이 더해져 한층 더 깊은 울림과 묵직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OST는 극중 주인공인 유진(이병헌)의 또 다른 아버지이기도 한 요셉 신부의 장례식에서 유진이 요셉을 그리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바 있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29, 30일 최종회가 방송된다.

황치열, 2회 남은 ‘미스터 션샤인’ OST 부른다?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9.28 16:30 | 최종 수정 2137.06.25 00:00 의견 0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황치열이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OST 대미를 장식한다. 

황치열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열다섯 번째 OST ‘어찌 잊으오’를 발표한다. 

‘어찌 잊으오’는 ‘미스터 션샤인’에서 그리고 있는 그 시대 무명의 의병들과 치열하게 살다간 사람들의 삶과 사랑, 그리움을 담아낸 곡이다.

노래는 애절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무반주로 시작해 노래 후반으로 갈수록 풍성한 스트링 연주가 더해지며 점점 웅장하게 펼쳐지는 구성은 ‘미스터 션샤인’이 담고 있는 정서와 서사를 고스란히 전한다.

여기에 황치열의 슬픔이 밴 허스키한 목소리와 절절한 가창력이 더해져 한층 더 깊은 울림과 묵직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OST는 극중 주인공인 유진(이병헌)의 또 다른 아버지이기도 한 요셉 신부의 장례식에서 유진이 요셉을 그리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바 있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29, 30일 최종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