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이동건이 ‘족발남’ 셀프 디스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동건은 13일 오후 11시10분 방송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윤희를 부탁해 특집’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첫 녹화에 나선 MC 조윤희와 그를 응원하기 위해 이동건, 최원영, 오의식, 스페셜 MC 차은우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동건은 조윤희와의 첫 결혼기념일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동건은 “예전에 예능프로그램에서 ‘결혼기념일을 까먹고 족발만 사왔다’고 말했더니 ‘국민 족발남’이 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동건은 “방송에는 나가지 않았지만 사실 꽃다발과 함께 조윤희를 달래 줬다”며 열띤 토크를 펼쳐 폭소를 유발했다. 유부남인 유재석, 최원영, 오의식은 이 같은 흔한 신혼남의 애환에 고개를 끄덕이며 깊은 공감을 표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동건은 조윤희와의 엉뚱한 애칭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동건은 조윤희를 ‘유니짜장’이라 부른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조윤희는 “이동건이 과일을 먹을 때 동물처럼 헤집어 놓는다”면서 이동건의 별명이 ‘동고라니’라고 응수해 포복절도를 자아냈다. 이 밖에도 왕년에 아이돌 가수 출신 이동건은 조윤희의 첫 MC 데뷔 축하해주기 위해 댄스까지 선사하며 혼신의 힘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해투4’ 이동건, 결혼기념일에 족발만? 비화 공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2.13 11:22 | 최종 수정 2137.11.24 00:00 의견 0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이동건이 ‘족발남’ 셀프 디스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동건은 13일 오후 11시10분 방송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윤희를 부탁해 특집’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첫 녹화에 나선 MC 조윤희와 그를 응원하기 위해 이동건, 최원영, 오의식, 스페셜 MC 차은우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동건은 조윤희와의 첫 결혼기념일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동건은 “예전에 예능프로그램에서 ‘결혼기념일을 까먹고 족발만 사왔다’고 말했더니 ‘국민 족발남’이 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동건은 “방송에는 나가지 않았지만 사실 꽃다발과 함께 조윤희를 달래 줬다”며 열띤 토크를 펼쳐 폭소를 유발했다. 유부남인 유재석, 최원영, 오의식은 이 같은 흔한 신혼남의 애환에 고개를 끄덕이며 깊은 공감을 표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동건은 조윤희와의 엉뚱한 애칭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동건은 조윤희를 ‘유니짜장’이라 부른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조윤희는 “이동건이 과일을 먹을 때 동물처럼 헤집어 놓는다”면서 이동건의 별명이 ‘동고라니’라고 응수해 포복절도를 자아냈다.

이 밖에도 왕년에 아이돌 가수 출신 이동건은 조윤희의 첫 MC 데뷔 축하해주기 위해 댄스까지 선사하며 혼신의 힘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