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페포니뮤직) 밴드 잔나비 멤버 유영현이 학교폭력 가해자였던 사실이 밝혀져 팀을 떠나게 됐다. 이 와중이 유영현의 동창이었던 팀 동료 김도형까지 도마에 오르게 된 모양새다. 잔나비에서 건반을 담당해 온 유영현은 경기 성남시의 M 중학교와 E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기타리스트 김도형 역시 같은 중·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유영현과 막역한 사이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두고 유영현의 고등학생 시절 학교폭력 사실을 김도형이 알고 있었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지난 23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불거진 폭로 글에 따르면 잔나비 유영현은 고등학교 시절 말투가 어눌한 한 동급생을 상습적으로 괴롭힌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의혹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유영현과 더불어 10대 시절부터 가깝게 지내 온 김도형 등 동료들에 대한 날선 여론도 이어지는 모양새다.

잔나비 유영현, "中高 동창 김도형은 뭐했나"…몰랐거나 방관했거나

김현 기자 승인 2019.05.24 23:23 | 최종 수정 2138.10.14 00:00 의견 1
(사진=페포니뮤직)
(사진=페포니뮤직)

밴드 잔나비 멤버 유영현이 학교폭력 가해자였던 사실이 밝혀져 팀을 떠나게 됐다. 이 와중이 유영현의 동창이었던 팀 동료 김도형까지 도마에 오르게 된 모양새다.

잔나비에서 건반을 담당해 온 유영현은 경기 성남시의 M 중학교와 E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기타리스트 김도형 역시 같은 중·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유영현과 막역한 사이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두고 유영현의 고등학생 시절 학교폭력 사실을 김도형이 알고 있었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지난 23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불거진 폭로 글에 따르면 잔나비 유영현은 고등학교 시절 말투가 어눌한 한 동급생을 상습적으로 괴롭힌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의혹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유영현과 더불어 10대 시절부터 가깝게 지내 온 김도형 등 동료들에 대한 날선 여론도 이어지는 모양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