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퍼스트가든 제공)   퍼스트가든(회장 김창희)이 25일 관광농업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의 일환으로 농협대학교 최고농업경영자과정과 연계해 퍼스트가든의 팸투어를 실시했다. 퍼스트가든의 농업과 관련된 관광체험 단지 체험 및 기술 소개 등 관광농업 활성화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퍼스트가든의 혜움문화센터 등을 견학했다. 퍼스트가든의 농업 관광 팸투어를 체험한 최고농업경영자과정 학생 정종원(37)씨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체험 관광 활성화를 통한 농가 소득 증대 및 청년 농업인들의 일자리 해결 등에 관심이 생겼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연계한 퍼스트가든은 "앞으로 퍼스트 가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관광농업 산업 발전에 활성화를 도모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관과의 교류를 통해 파주지역의 유일한 자연복합 관광 단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 가든은 파주 최초 자연복합 문화 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퍼스트가든, 농협대학교 최고농업경영자과정 초청 팸투어 진행

박영욱 기자 승인 2019.06.25 22:56 | 최종 수정 2138.12.17 00:00 의견 0
(사진=퍼스트가든 제공)
(사진=퍼스트가든 제공)

 

퍼스트가든(회장 김창희)이 25일 관광농업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의 일환으로 농협대학교 최고농업경영자과정과 연계해 퍼스트가든의 팸투어를 실시했다.

퍼스트가든의 농업과 관련된 관광체험 단지 체험 및 기술 소개 등 관광농업 활성화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퍼스트가든의 혜움문화센터 등을 견학했다.

퍼스트가든의 농업 관광 팸투어를 체험한 최고농업경영자과정 학생 정종원(37)씨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체험 관광 활성화를 통한 농가 소득 증대 및 청년 농업인들의 일자리 해결 등에 관심이 생겼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연계한 퍼스트가든은 "앞으로 퍼스트 가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관광농업 산업 발전에 활성화를 도모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관과의 교류를 통해 파주지역의 유일한 자연복합 관광 단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 가든은 파주 최초 자연복합 문화 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