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디에이치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인디팝 감성듀오 우수한(OOSU:HAN)이 새 싱글 ‘새장’를 발표한다. 우수한은 수한의 감성적인 보컬에 이승효의 세련된 일렉기타 사운드를 들려주는 인디팝 듀오로 2018년 데뷔 후 꾸준한 앨범 발표와 공연으로 조금씩 인지도를 올리고 있다. 이번 싱글은 지난 ‘종이비행기’ 발표 이후 5개월 만의 신곡이다. 우수한은 지난 4월 데뷔 1년만에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며 신인 뮤지션으로서 빠른 행보를 보였다. 소속사 디에이치플레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곡 ‘새장’은 새장 속에 갇힌 새처럼 자신을 가둬 둔 채 남들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그 울타리를 벗어나 더 넓은 세상으로 날아 꿈을 펼쳐보라는 노래로 감성적인 보컬에 어우러진 일렉기타와 팝적인 사운드가 특징이다.

[가요 메모] 인디 듀오 우수한, 신곡 ‘새장’ 오늘 발매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7.05 09:31 | 최종 수정 2139.01.06 00:00 의견 0
사진제공=디에이치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디에이치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인디팝 감성듀오 우수한(OOSU:HAN)이 새 싱글 ‘새장’를 발표한다.

우수한은 수한의 감성적인 보컬에 이승효의 세련된 일렉기타 사운드를 들려주는 인디팝 듀오로

2018년 데뷔 후 꾸준한 앨범 발표와 공연으로 조금씩 인지도를 올리고 있다.

이번 싱글은 지난 ‘종이비행기’ 발표 이후 5개월 만의 신곡이다. 우수한은 지난 4월 데뷔 1년만에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며 신인 뮤지션으로서 빠른 행보를 보였다.

소속사 디에이치플레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곡 ‘새장’은 새장 속에 갇힌 새처럼 자신을 가둬 둔 채 남들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그 울타리를 벗어나 더 넓은 세상으로 날아 꿈을 펼쳐보라는 노래로 감성적인 보컬에 어우러진 일렉기타와 팝적인 사운드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