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해보험 제공   악사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국내 수입차 시장 1위 메르세데스-벤츠 소속 금융사인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이하 벤츠파이낸셜)와 자동차보험 및 운전자보험 광고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벤츠 고객들은 벤츠파이낸셜 홈페이지는 물론 악사손보가 운영하는 벤츠 전용 콜센터에서 쉽고 빠르게 자동차 및 운전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양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선사하고 한층 더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악사손보는 이번 제휴로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자동차 및 운전자보험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악사손보와 벤츠파이낸셜의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악사손보,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보험 광고 업무제휴

주가영 기자 승인 2019.08.13 11:11 | 최종 수정 2139.03.25 00:00 의견 0
악사손해보험 제공
악사손해보험 제공

 

악사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국내 수입차 시장 1위 메르세데스-벤츠 소속 금융사인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이하 벤츠파이낸셜)와 자동차보험 및 운전자보험 광고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벤츠 고객들은 벤츠파이낸셜 홈페이지는 물론 악사손보가 운영하는 벤츠 전용 콜센터에서 쉽고 빠르게 자동차 및 운전자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양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선사하고 한층 더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악사손보는 이번 제휴로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자동차 및 운전자보험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질 프로마조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악사손보와 벤츠파이낸셜의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