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좌)과 수호(우). 자료=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육군훈련소 최근 군에 입대한 엑소 첸의 훈련소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4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엑소 첸 관련 키워드가 노출됐다.  이날 엑소 첸의 평소에는 볼 수 없던 까까머리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됐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탈모설까지 제기하는 등 얼굴 평가에 나섰다. 앞서 지난 5월 입대한 수호도 훈련소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수호는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대체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한편 첸은 지난달 26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입대 전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고 득녀했다.

엑소 첸, 탈모부터 각종 '얼평' 쏟아진 훈련소 샷…수호까지 소환

김현 기자 승인 2020.11.04 17:07 의견 0
첸(좌)과 수호(우). 자료=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육군훈련소

최근 군에 입대한 엑소 첸의 훈련소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4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엑소 첸 관련 키워드가 노출됐다. 

이날 엑소 첸의 평소에는 볼 수 없던 까까머리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됐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탈모설까지 제기하는 등 얼굴 평가에 나섰다.

앞서 지난 5월 입대한 수호도 훈련소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수호는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대체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한편 첸은 지난달 26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입대 전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고 득녀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