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이 본격적으로 컴백을 알리기 시작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에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Deluxe Edition) 콘셉트 클립 룸 버전(BTS BE Concept Clip (Room ver.))을 공개했다. (자료=ibighit) BTS BE Concept Clip(Room ver.) 방탄소년단의 이번 콘셉트 클립은 '방'을 주제로 했다. 멤버들의 개성과 성향을 살렸다. 방은 서로 다른 색깔과 분위기로 꾸며졌다. 멤버들은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인 방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멤버들은 편안한 홈웨어 룩을 소화했다. 정국은 시스루 이너에 줄무늬 의상을 입었다. 슈가는 올블루로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뷔와 RM은 브라운 컬러 긴 상의를 매치해 각자의 캐릭터를 드러냈다. 제이홉은 핑크, 진은 화이트를 택했다. 지민은 블랙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0일 신보를 발표한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본격적으로 컴백 신호탄...Concept Clip 공개

반경림 기자 승인 2020.11.10 09:28 | 최종 수정 2020.12.16 10:25 의견 0

방탄소년단(BTS)이 본격적으로 컴백을 알리기 시작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에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Deluxe Edition) 콘셉트 클립 룸 버전(BTS BE Concept Clip (Room ver.))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콘셉트 클립은 '방'을 주제로 했다. 멤버들의 개성과 성향을 살렸다. 방은 서로 다른 색깔과 분위기로 꾸며졌다. 멤버들은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인 방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멤버들은 편안한 홈웨어 룩을 소화했다. 정국은 시스루 이너에 줄무늬 의상을 입었다. 슈가는 올블루로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뷔와 RM은 브라운 컬러 긴 상의를 매치해 각자의 캐릭터를 드러냈다. 제이홉은 핑크, 진은 화이트를 택했다. 지민은 블랙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0일 신보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