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기가 유깻잎과의 이혼사유를 깨겠다고 밝혔다. 최고기는 1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이혼했어요’에서 전 아내 유깻잎에게 집에 다시 돌아와줄 것을 부탁했다. 출처=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유깻잎은 갑작스러운 최고기의 말에 이유를 물었고 넘어야할 산이 많음을 강조했다. 서로에게 사랑이 없다고까지 말했던 그였기에 전 남편 최고기의 말이 당황스러웠던 것. 특히 유깻잎은 이혼사유나 다름없었던 시부와의 갈등을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그러자 최고기는 “(아버지와의 갈등이)없다면?” “그 산들 내가 다 깎겠다”며 가장으로서의 강한 모습을 내비쳤다. 많이 놀란 듯한 유깻잎은 “진작에 그랬다면 이혼을 안하지 않았겠냐” “아버지는 이 사실 알고 계시냐”고 반문했다. 최고기는 “모르고 계신다. (이혼 후)시간이 흘러서 이제야 알게 됐다”며 8개월 전의 관계로 되돌리고 싶다고 마음을 전했다.

최고기, 유깻잎 이혼사유 “산 깎을 것” 선포에 “아버지 아시나”

최고기 유깻잎 이혼사유

전수인 기자 승인 2021.01.12 00:16 의견 0

최고기가 유깻잎과의 이혼사유를 깨겠다고 밝혔다.

최고기는 1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이혼했어요’에서 전 아내 유깻잎에게 집에 다시 돌아와줄 것을 부탁했다.

출처=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유깻잎은 갑작스러운 최고기의 말에 이유를 물었고 넘어야할 산이 많음을 강조했다. 서로에게 사랑이 없다고까지 말했던 그였기에 전 남편 최고기의 말이 당황스러웠던 것.

특히 유깻잎은 이혼사유나 다름없었던 시부와의 갈등을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그러자 최고기는 “(아버지와의 갈등이)없다면?” “그 산들 내가 다 깎겠다”며 가장으로서의 강한 모습을 내비쳤다. 많이 놀란 듯한 유깻잎은 “진작에 그랬다면 이혼을 안하지 않았겠냐” “아버지는 이 사실 알고 계시냐”고 반문했다.

최고기는 “모르고 계신다. (이혼 후)시간이 흘러서 이제야 알게 됐다”며 8개월 전의 관계로 되돌리고 싶다고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