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NS 캡처 최고기와 유깻잎 인스타그램이 주목받고 있다. 유깻잎이 전날(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머리 많이 길었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유깻잎의 사진에 전 남편 최고기가 댓글을 남겼다. 최고기는 "머리 얼마나 안 감으신거죠?"라며 장난 섞인 댓글을 남겼고 유깻잎은 "굳이 말해야함?"이라는 답글을 남겼다. 유깻잎은 최근 한 방송에서 최고기의 재결합 제안을 거절했다. 그러나 여전히 두 사람의 관계는 단절 상태는 아닌 셈이다. 특히 두 사람은 유튜브 영상에서도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슬하에 1녀를 두고 있지만 지난해 4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최고기·유깻잎 인스타그램 이혼 재결합 암시?…'사랑과 우정 사이'로 남나

김현 기자 승인 2021.01.28 17:57 의견 0
사진=SNS 캡처

최고기와 유깻잎 인스타그램이 주목받고 있다.

유깻잎이 전날(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머리 많이 길었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유깻잎의 사진에 전 남편 최고기가 댓글을 남겼다. 최고기는 "머리 얼마나 안 감으신거죠?"라며 장난 섞인 댓글을 남겼고 유깻잎은 "굳이 말해야함?"이라는 답글을 남겼다.

유깻잎은 최근 한 방송에서 최고기의 재결합 제안을 거절했다. 그러나 여전히 두 사람의 관계는 단절 상태는 아닌 셈이다.

특히 두 사람은 유튜브 영상에서도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016년 결혼했다. 슬하에 1녀를 두고 있지만 지난해 4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