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새로운 영상 ‘테마기행-북유럽 신화 속으로’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 영상은 실제 이용자들이 사용 가능한 환경에서 제작된 것이다. 신작 ‘오딘’만의 북유럽 신화 배경의 거대한 스케일과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내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알브하임’ 등의 4개로 구성된 대륙을 볼 수 있다. 주인공 캐릭터가 대륙 내 세계수 ‘위그드라실’, 곳곳에 배치된 ‘룬 문자’ 등 고대 북유럽 신화의 흔적들을 확인하고 광활한 오픈 필드와 마을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는데 이는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 된 총 15종의 아트워크는 ‘인간’, ‘난쟁이’, 거인’ 종족의 모습을 담아서 만들어졌다. 공개된 모습을 통해 ‘오딘’이 보여줄 다채로운 스토리를 예측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해 생동감 넘치고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MMORPG다.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작품이다.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가지고 있다. 이번 상반기 내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오딘’의 신규 영상 ‘북유럽 신화 속으로’는 ‘오딘’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새로운 북유럽 여행기 영상 선보여

송인화 기자 승인 2021.02.03 14:55 의견 0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새로운 영상 ‘테마기행-북유럽 신화 속으로’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 영상은 실제 이용자들이 사용 가능한 환경에서 제작된 것이다. 신작 ‘오딘’만의 북유럽 신화 배경의 거대한 스케일과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내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알브하임’ 등의 4개로 구성된 대륙을 볼 수 있다.

주인공 캐릭터가 대륙 내 세계수 ‘위그드라실’, 곳곳에 배치된 ‘룬 문자’ 등 고대 북유럽 신화의 흔적들을 확인하고 광활한 오픈 필드와 마을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는데 이는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 된 총 15종의 아트워크는 ‘인간’, ‘난쟁이’, 거인’ 종족의 모습을 담아서 만들어졌다. 공개된 모습을 통해 ‘오딘’이 보여줄 다채로운 스토리를 예측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해 생동감 넘치고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MMORPG다.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작품이다.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가지고 있다. 이번 상반기 내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오딘’의 신규 영상 ‘북유럽 신화 속으로’는 ‘오딘’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