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골프웨어 및 용품 구매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골프 시즌이 본격화되는 3월을 앞두고 롯데백화점이 골프웨어 및 용품 구매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코로나로 인해 실내 스포츠 이용이 감소됨에 따라 ‘20년 국내 골프 인구 수는 ‘19년 대비 약 46만명 늘어난 515만명으로 추정된다. 연간 골프장 이용 객수는 약 4000만명 수준으로 생활 속 골프를 즐기는 인구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또한 지난해 9~10월 롯데백화점 골프 상품군의 매출을 살펴보면 ‘19년 대비 25% 신장, 그 중에서도 골프 용품 매출은 22% 신장하는 등 지난 해 하반기부터 골프 매출의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는 코로나로 해외여행길이 막혀 골프, 등산 등 레저 활동을 국내에서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골퍼들도 클럽 등 장비 교체에 주로 여윳돈을 투자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올해 골프 시즌을 맞아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골프웨어를 최대 80%, 골프용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No.1 골프 페어’ 행사를 열고, ’21 봄/여름 골프 신상품 구매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잠실점은 롯데백화점 내에서 골프 상품군 매출 외형의 10% 이상을 차지하며, 국내/외 골프 브랜드를 총 27개 보유하고 있는 롯데백화점 골프 매출 1위 점포다. 이에 잠실점은 매년 골프 대형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50억 물량의 행사를 전개한다. 먼저 8층 행사장에서는 총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 행사를 한다. 보그너, 블랙앤화이트, 엠유스포츠 등 해외 직수입 브랜드 골프웨어를 40~60%에, 슈페리어, 핑, 캘러웨이 등 국내 유명 브랜드 및 라이센싱 브랜드의 의류 상품을 40%~80%에, 나이키골프, 아디다스골프 등의 인기 골프화는 최대 60%에 할인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블랙앤화이트 티셔츠 18만원, 보그너 점퍼 37만 800원, 나이키골프 골프화 10만9000원 등이 있다. 또한 골프용품은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젝시오 등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10% 할인하고, 프리미엄 골프용품 브랜드 마제스티는 별도 부스를 운영해20년 프레스티지 모델도 다양한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잠실점 6층에 입점된 골프 단일 매장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에 따라 구매금액의 10% 상당 롯데 상품권 또는 5% 상당 L.POINT를 증정한다. 아울러 AK골프에서 골프용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 상당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오는 26일부터 3월1일까지 본점에서는 제이린드버그, 마크앤로나 등 18개 골프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 10%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영등포점에서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슈페리어, 레노마골프, 까스텔바작 3개 브랜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25일부터 3월 3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타이틀리스트의 사계절 인기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김재범 잠실점장은 “본격 라운딩 시즌인 3월을 앞두고 골프웨어/용품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물량 확보에 힘썼다”며 “예전보다 다양해진 골프 구매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행사에서는 잠실점에 입점된 골프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만큼,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골프를 즐기는 모든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크린 골프도 라운딩도 고민 그만’ 롯데백화점, No.1 골프 페어 행사 열어

골프웨어 최대 80%, 골프용품 최대 10% 할인, 21 S/S 신상품 제안 및 5~10% 사은 혜택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2.24 16:23 의견 0
롯데백화점이 골프웨어 및 용품 구매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쇼핑)

골프 시즌이 본격화되는 3월을 앞두고 롯데백화점이 골프웨어 및 용품 구매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코로나로 인해 실내 스포츠 이용이 감소됨에 따라 ‘20년 국내 골프 인구 수는 ‘19년 대비 약 46만명 늘어난 515만명으로 추정된다. 연간 골프장 이용 객수는 약 4000만명 수준으로 생활 속 골프를 즐기는 인구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또한 지난해 9~10월 롯데백화점 골프 상품군의 매출을 살펴보면 ‘19년 대비 25% 신장, 그 중에서도 골프 용품 매출은 22% 신장하는 등 지난 해 하반기부터 골프 매출의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는 코로나로 해외여행길이 막혀 골프, 등산 등 레저 활동을 국내에서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골퍼들도 클럽 등 장비 교체에 주로 여윳돈을 투자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올해 골프 시즌을 맞아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골프웨어를 최대 80%, 골프용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No.1 골프 페어’ 행사를 열고, ’21 봄/여름 골프 신상품 구매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잠실점은 롯데백화점 내에서 골프 상품군 매출 외형의 10% 이상을 차지하며, 국내/외 골프 브랜드를 총 27개 보유하고 있는 롯데백화점 골프 매출 1위 점포다. 이에 잠실점은 매년 골프 대형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50억 물량의 행사를 전개한다.

먼저 8층 행사장에서는 총 1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 행사를 한다. 보그너, 블랙앤화이트, 엠유스포츠 등 해외 직수입 브랜드 골프웨어를 40~60%에, 슈페리어, 핑, 캘러웨이 등 국내 유명 브랜드 및 라이센싱 브랜드의 의류 상품을 40%~80%에, 나이키골프, 아디다스골프 등의 인기 골프화는 최대 60%에 할인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블랙앤화이트 티셔츠 18만원, 보그너 점퍼 37만 800원, 나이키골프 골프화 10만9000원 등이 있다.

또한 골프용품은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젝시오 등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10% 할인하고, 프리미엄 골프용품 브랜드 마제스티는 별도 부스를 운영해20년 프레스티지 모델도 다양한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잠실점 6층에 입점된 골프 단일 매장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에 따라 구매금액의 10% 상당 롯데 상품권 또는 5% 상당 L.POINT를 증정한다.

아울러 AK골프에서 골프용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 상당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오는 26일부터 3월1일까지 본점에서는 제이린드버그, 마크앤로나 등 18개 골프 브랜드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 10%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영등포점에서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슈페리어, 레노마골프, 까스텔바작 3개 브랜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25일부터 3월 3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타이틀리스트의 사계절 인기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김재범 잠실점장은 “본격 라운딩 시즌인 3월을 앞두고 골프웨어/용품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물량 확보에 힘썼다”며 “예전보다 다양해진 골프 구매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행사에서는 잠실점에 입점된 골프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만큼,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골프를 즐기는 모든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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