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 출시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을 새롭게 선보인다.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은 토마토 7개 분량 ‘라이코펜’을 담아낸 제품으로 토마토 본연의 맛과 향을 좀 더 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오는 4월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은 최근 토마토음료의 효능이 미디어를 통해 크게 주목받은 점에 힘입어 라이코펜을 강화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얼마 전 토마토음료를 넣어 만든 ‘토마토음료 라면’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언급되면서 다시 한번 토마토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웅진식품은 토마토 카테고리 부동의 1위로서 라인업을 확대하고 토마토음료 시장을 좀 더 다채롭게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유아식 ‘트루맘’ 리뉴얼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를 리뉴얼 출시한다. 트루맘 뉴클래스는 아기에게 꼭 필요한 영양공급을 위해 호주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 원유와 초유 영양설계를 더해 완성된 프리미엄 영양식이다. 리뉴얼된 트루맘 뉴클래스는 월령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개월~12개월), 3단계(12개월 이후)로 구성돼 있다. 특히 트루맘 뉴클래스는 방어인자 면역글로블린 slgA, lgG 등 농축된 초유단백을 2.4% 배합했으며 두뇌 및 망막 구성 성분인 DHA(도코사헥사엔산)와 ARA(아라키돈산)도 함유했다. 또한 아기 장의 대표 유익균인 비피더스균을 위해 HMO 모유 올리고당(Human Milk Oligosaccharide) 배합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뉴클레오타이드, 베타카로틴 등을 넣고 GOS(갈락토올리고당)와 FOS(프락토올리고당)을 9:1로 시너지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함량은 낮추고, 우유 지방인 팔미트산을 배제한 식물성유를 배합해 아기의 부드러운 소화 흡수까지 돕는다.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설탕·당류·칼로리 제로’ 사진=팔도 팔도가 ‘비락식혜 제로(Zero)’를 출시한다. 비락식혜 판매량은 지난해 할매니얼 트렌드 확대에 힘입어 2022년 대비 18% 신장했다. 팔도는 비락식혜 제로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제로슈거 음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인다. 신제품은 비락식혜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버전이다. 제품 맛은 유지하며 설탕,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했다. 전통 음료 콘셉트에 건강 트렌드를 결합해 식혜를 즐기는 기존 고객과 건강관리에 민감한 신규 소비층을 동시에 공략한다. 팔도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시도 또한 계속해 왔다. 지난해에는 인도네시아 할랄청(BPJPH)으로부터 ‘할랄(halal)’ 인증을 획득, 수출 발판을 마련했다. 현지 시장 안착을 위한 판매 채널 확장도 본격화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 출시 사진=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일본 대표 디저트 기념품 도쿄바나나를 판매하고 있는 ‘그레이프스톤’과 손잡고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를 출시한다. 도쿄바나나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플레이버로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바나나빵 맛이 조화를 이뤘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한송이 가득 도쿄바나나’를 공개했다. 도쿄바나나 모양 아이스크림에 리본 모양 초콜릿 장식을 올려 디자인과 맛을 더했다. 케이크 속 플레이버는 4월 이달의 맛을 포함해 엄마는 외계인 등 8가지 인기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이달의 음료 ‘도쿄바나나 블라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도쿄바나나 맛을 구현한 블라스트에 바닐라크림, 상단 휘핑크림에 바나나 파우더와 도쿄바나나 리본모양 초콜릿으로 달콤함을 더한 제품이다. 음료와 함께 제공되는 도쿄바나나 슬리브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나나 모양 랑그드샤 쿠키 사이에 초콜릿 칩이 박힌 도쿄바나나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도 선보인다. ◆SPC 던킨, 한 끼 식사로 든든한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출시 사진=던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다. 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핫샌드위치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1인 가구의 확산으로 ‘혼밥’이나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스낵킹’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간편식 메뉴다. 신제품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쫄깃하고 푹신한 잉글리쉬 머핀에 소시지와 에그 패티, 치즈를 넣은 샌드위치로 길쭉한 모양 소시지를 통째로 넣었다. 탱글탱글한 소시지 식감에 풍부한 육즙과 짭조름한 치즈, 담백한 에그 패티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한다. 던킨은 간편식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유통갤러리] 웅진식품,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 출시 外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3.28 10:56 의견 0

◆웅진식품,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 출시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을 새롭게 선보인다. 자연은 토마토 라이코펜은 토마토 7개 분량 ‘라이코펜’을 담아낸 제품으로 토마토 본연의 맛과 향을 좀 더 진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오는 4월1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은 최근 토마토음료의 효능이 미디어를 통해 크게 주목받은 점에 힘입어 라이코펜을 강화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얼마 전 토마토음료를 넣어 만든 ‘토마토음료 라면’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언급되면서 다시 한번 토마토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웅진식품은 토마토 카테고리 부동의 1위로서 라인업을 확대하고 토마토음료 시장을 좀 더 다채롭게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유아식 ‘트루맘’ 리뉴얼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유아식 ‘트루맘 뉴클래스’를 리뉴얼 출시한다. 트루맘 뉴클래스는 아기에게 꼭 필요한 영양공급을 위해 호주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 원유와 초유 영양설계를 더해 완성된 프리미엄 영양식이다. 리뉴얼된 트루맘 뉴클래스는 월령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개월~12개월), 3단계(12개월 이후)로 구성돼 있다. 특히 트루맘 뉴클래스는 방어인자 면역글로블린 slgA, lgG 등 농축된 초유단백을 2.4% 배합했으며 두뇌 및 망막 구성 성분인 DHA(도코사헥사엔산)와 ARA(아라키돈산)도 함유했다.

또한 아기 장의 대표 유익균인 비피더스균을 위해 HMO 모유 올리고당(Human Milk Oligosaccharide) 배합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뉴클레오타이드, 베타카로틴 등을 넣고 GOS(갈락토올리고당)와 FOS(프락토올리고당)을 9:1로 시너지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함량은 낮추고, 우유 지방인 팔미트산을 배제한 식물성유를 배합해 아기의 부드러운 소화 흡수까지 돕는다.

◆팔도, ‘비락식혜 제로’ 출시…‘설탕·당류·칼로리 제로’

사진=팔도

팔도가 ‘비락식혜 제로(Zero)’를 출시한다. 비락식혜 판매량은 지난해 할매니얼 트렌드 확대에 힘입어 2022년 대비 18% 신장했다. 팔도는 비락식혜 제로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제로슈거 음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인다. 신제품은 비락식혜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버전이다. 제품 맛은 유지하며 설탕,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했다. 전통 음료 콘셉트에 건강 트렌드를 결합해 식혜를 즐기는 기존 고객과 건강관리에 민감한 신규 소비층을 동시에 공략한다. 팔도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한 시도 또한 계속해 왔다. 지난해에는 인도네시아 할랄청(BPJPH)으로부터 ‘할랄(halal)’ 인증을 획득, 수출 발판을 마련했다. 현지 시장 안착을 위한 판매 채널 확장도 본격화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 출시

사진=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일본 대표 디저트 기념품 도쿄바나나를 판매하고 있는 ‘그레이프스톤’과 손잡고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를 출시한다. 도쿄바나나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플레이버로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바나나빵 맛이 조화를 이뤘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한송이 가득 도쿄바나나’를 공개했다. 도쿄바나나 모양 아이스크림에 리본 모양 초콜릿 장식을 올려 디자인과 맛을 더했다. 케이크 속 플레이버는 4월 이달의 맛을 포함해 엄마는 외계인 등 8가지 인기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이달의 음료 ‘도쿄바나나 블라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도쿄바나나 맛을 구현한 블라스트에 바닐라크림, 상단 휘핑크림에 바나나 파우더와 도쿄바나나 리본모양 초콜릿으로 달콤함을 더한 제품이다. 음료와 함께 제공되는 도쿄바나나 슬리브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나나 모양 랑그드샤 쿠키 사이에 초콜릿 칩이 박힌 도쿄바나나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도 선보인다.

◆SPC 던킨, 한 끼 식사로 든든한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출시

사진=던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다. 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핫샌드위치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1인 가구의 확산으로 ‘혼밥’이나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스낵킹’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간편식 메뉴다. 신제품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쫄깃하고 푹신한 잉글리쉬 머핀에 소시지와 에그 패티, 치즈를 넣은 샌드위치로 길쭉한 모양 소시지를 통째로 넣었다. 탱글탱글한 소시지 식감에 풍부한 육즙과 짭조름한 치즈, 담백한 에그 패티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든든한 포만감을 선사한다. 던킨은 간편식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