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해태제과와 함께 ‘얼초 숭례문 만들기’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쇼핑) 어린이날 시즌을 맞아 한정판 과자가 등장했다. 롯데마트가 해태제과와 함께 ‘얼초 숭례문 만들기’를 출시했다. ‘얼초 숭례문 만들기’는 얼려먹는 초코만들기의 확장판 세트로,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인 ‘사루비아’, ‘웨하스’, ‘에이스’와 접착제 역할을 할 식용 물엿, 초콜릿 튜브 등으로 구성돼있다. 해당 제품은 블록 완구처럼 동봉된 조립도를 참고해 숭례문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조립도를 참고하지 않고 원하는 스타일로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얼초 숭례문 만들기’는 롯데마트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1만 4800원이다. (※5천개 한정) 롯데마트 권지현 과자MD(상품기획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이 자유롭지 않은 아이들을 위해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후에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기획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동화 속 과자를 만들어보세요” 롯데마트, 해태제과와 협업해 얼초 숭례문 만들기 선봬

블록 완구처럼 동봉된 조립도 참고해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원하는 스타일로 제작 가능
롯데마트 단독 5000개 한정 1만4800원에 판매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4.16 11:37 | 최종 수정 2021.04.16 11:38 의견 0
롯데마트가 해태제과와 함께 ‘얼초 숭례문 만들기’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쇼핑)

어린이날 시즌을 맞아 한정판 과자가 등장했다.

롯데마트가 해태제과와 함께 ‘얼초 숭례문 만들기’를 출시했다. ‘얼초 숭례문 만들기’는 얼려먹는 초코만들기의 확장판 세트로,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인 ‘사루비아’, ‘웨하스’, ‘에이스’와 접착제 역할을 할 식용 물엿, 초콜릿 튜브 등으로 구성돼있다.

해당 제품은 블록 완구처럼 동봉된 조립도를 참고해 숭례문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조립도를 참고하지 않고 원하는 스타일로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얼초 숭례문 만들기’는 롯데마트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1만 4800원이다. (※5천개 한정)

롯데마트 권지현 과자MD(상품기획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이 자유롭지 않은 아이들을 위해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후에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기획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