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화학 표경원대표_어린이교통안전챌린지참여(자료=애경그룹) 애경그룹 화학계열사인 애경화학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애경화학 표경원 대표이사는 노루페인트 조성국 대표이사로부터 지목을 받았다.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삼현종합 문승용 대표이사,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애경화학 표경원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 5월에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애경화학 임직원은 어린이 교통안전과 안전문화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함께 실천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교통안전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행정안전부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2월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표어를 릴레이 형식으로 전파하고 있다. ‘1단 멈춤, 2단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표어가 적힌 피켓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의 캠페인이다.

‘노루페인트 지목 받아’ 애경화학 표경원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인애 기자 승인 2021.05.11 13:13 의견 0

애경화학 표경원대표_어린이교통안전챌린지참여(자료=애경그룹)


애경그룹 화학계열사인 애경화학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애경화학 표경원 대표이사는 노루페인트 조성국 대표이사로부터 지목을 받았다.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삼현종합 문승용 대표이사,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애경화학 표경원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 5월에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애경화학 임직원은 어린이 교통안전과 안전문화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함께 실천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교통안전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행정안전부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2월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표어를 릴레이 형식으로 전파하고 있다. ‘1단 멈춤, 2단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표어가 적힌 피켓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의 캠페인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