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_모델컷(자료=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올 봄과 여름 화사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부드러우면서도 화사한 파스텔 톤으로 구성된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7가지 색상을 담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글리터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로 펄 날림 없이 촉촉하고 투명하게 발색돼 부담 없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에는 아이 섀도우는 물론 촉촉한 쿠션 타입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포함해 메이크업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고 가루 날림과 요철 부각이 덜해 매끈하고 입체감 있는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하고 은은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담은 ‘썬버스트 샌드’ ▲쿨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계열의 색상을 담은 ‘블러쉬 핑크’ ▲부드럽고 차분한 모브 계열의 색상을 담은 ‘코지 모브’ 등 3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나 관계자는 "이번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21년 S/S 트렌드 컬러를 적용해 웜톤은 물론 뮤트톤과 쿨톤 피부를 가진 분들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뉴트럴부터 영롱 글리터까지’ 애경산업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선봬

이인애 기자 승인 2021.05.10 13:10 의견 0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_모델컷(자료=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올 봄과 여름 화사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부드러우면서도 화사한 파스텔 톤으로 구성된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7가지 색상을 담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글리터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로 펄 날림 없이 촉촉하고 투명하게 발색돼 부담 없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에는 아이 섀도우는 물론 촉촉한 쿠션 타입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포함해 메이크업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고 가루 날림과 요철 부각이 덜해 매끈하고 입체감 있는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하고 은은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담은 ‘썬버스트 샌드’ ▲쿨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계열의 색상을 담은 ‘블러쉬 핑크’ ▲부드럽고 차분한 모브 계열의 색상을 담은 ‘코지 모브’ 등 3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나 관계자는 "이번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21년 S/S 트렌드 컬러를 적용해 웜톤은 물론 뮤트톤과 쿨톤 피부를 가진 분들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