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씨가 도서관에서 음란행위 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한 아파트 단지 내 도서관에서 어린이를 보며 음란행위를 한 20대 남성이 구속됐다. 16일 천안서북경찰서는 20대 남성 A씨를 공연음란 혐의 등으로 구속했다고 밝혔다. 앞서 A씨는 지난 8일 오후 4시쯤 충남 천안의 한 아파트에 위치한 도서관에서 책장 뒤에 숨어 어린이들이 앉아 있는 곳을 보며 음란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씨는 검은색 티셔츠에 회색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4시간 가량 도서관에 머물며 어린이들을 상대로 음란행위를 시도했다. 해당 장면은 도서관 내 CCTV 영상에 고스란히 찍히며 SNS를 통해 퍼졌고 온라인에선 강한 처벌을 원하는 누리꾼들의 비난이 이어졌다. 또 A씨는 도서관 출입명부도 거짓으로 작성한 뒤 출입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의 방역지침 위반 사안도 수사 중”이라고 말했다.

경찰, 도서관서 어린이 보며 음란행위 한 20대 남성 구속

김미라 기자 승인 2021.05.16 16:54 의견 0
A씨가 도서관에서 음란행위 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한 아파트 단지 내 도서관에서 어린이를 보며 음란행위를 한 20대 남성이 구속됐다.

16일 천안서북경찰서는 20대 남성 A씨를 공연음란 혐의 등으로 구속했다고 밝혔다.

앞서 A씨는 지난 8일 오후 4시쯤 충남 천안의 한 아파트에 위치한 도서관에서 책장 뒤에 숨어 어린이들이 앉아 있는 곳을 보며 음란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씨는 검은색 티셔츠에 회색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4시간 가량 도서관에 머물며 어린이들을 상대로 음란행위를 시도했다.

해당 장면은 도서관 내 CCTV 영상에 고스란히 찍히며 SNS를 통해 퍼졌고 온라인에선 강한 처벌을 원하는 누리꾼들의 비난이 이어졌다.

또 A씨는 도서관 출입명부도 거짓으로 작성한 뒤 출입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의 방역지침 위반 사안도 수사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