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리딩 브랜드 '빨간펜'이 통합브랜드로의 출범 및 학습지 브랜드 출시 30주년을 맞이해 고객과 함께 의미를 나누기 위한 취지로 '빨간펜 땡김' 이색 굿즈를 선보인다. (사진=교원그룹) 학습지 ‘빨간펜’이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전하고자 이색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내놓는다. 교원그룹은 대표 학습지 ‘빨간펜’과 조미김 제조기업 ‘광천김’이 함께 제작한 ‘빨간펜 땡김’을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빨간펜 땡김’은 빨간펜 브랜드 출시 30주년 및 에듀테크 리딩 브랜드로 출범하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제작했다. 어린 시절 빨간펜 학습지를 풀어본 경험이 있는 MZ세대들을 겨냥해 ‘문제가 안 풀릴 때 빨간펜, 인생이 안 풀릴 땐 빨간펜 땡김’이라는 이색 콘셉트로 기획됐다. 선생님이 학습지를 채점할 때마다 빨간색 동그라미가 하나씩 늘어나면 기쁨을 느꼈듯이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매콤한 김이 자꾸 끌린다는 의미다. 빨간펜 땡김은 가벼운 스낵이나 술안주로 즐길 수 있는 도시락용 김(5g)사이즈로 12봉 구성으로 선보인다. 조미김 위에 매운 라면 정도의 맵기로 시즈닝을 가미해 매콤한 감칠맛을 전한다. 상사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거나 맵짠(맵고 짭짤한) 맥주 안주가 필요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빨간펜 굿즈 상품은 교원그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커머스 ‘마켓85’와 ‘K멤버스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85’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 기쁨을 더하고자 ‘행운의 골드김’ 이벤트로 열린다. 빨간펜 땡김 1세트(12봉) 내 무작위로 쿠폰을 동봉해 24K 순금 골드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K멤버스 할인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빨간펜이 국내 대표 학습지를 넘어 에듀테크 리딩 브랜드로 도약하는 의미를 고객과 함께 나누며, 신선함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빨간펜 땡김’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어린 시절 한번쯤 ‘빨간펜'을 경험한 이들에게는 추억을 소환하고 젊은 MZ세대에게는 이색 굿즈로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교원그룹 빨간펜, 이색 굿즈 ‘빨간펜 땡김’ 선봬

빨간펜 브랜드 출시 30주년 및 통합브랜드 출범 기념해 이색 굿즈 ‘빨간펜 땡김’ 출시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8.03 13:58 의견 0

에듀테크 리딩 브랜드 '빨간펜'이 통합브랜드로의 출범 및 학습지 브랜드 출시 30주년을 맞이해 고객과 함께 의미를 나누기 위한 취지로 '빨간펜 땡김' 이색 굿즈를 선보인다. (사진=교원그룹)


학습지 ‘빨간펜’이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전하고자 이색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내놓는다.

교원그룹은 대표 학습지 ‘빨간펜’과 조미김 제조기업 ‘광천김’이 함께 제작한 ‘빨간펜 땡김’을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빨간펜 땡김’은 빨간펜 브랜드 출시 30주년 및 에듀테크 리딩 브랜드로 출범하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제작했다. 어린 시절 빨간펜 학습지를 풀어본 경험이 있는 MZ세대들을 겨냥해 ‘문제가 안 풀릴 때 빨간펜, 인생이 안 풀릴 땐 빨간펜 땡김’이라는 이색 콘셉트로 기획됐다. 선생님이 학습지를 채점할 때마다 빨간색 동그라미가 하나씩 늘어나면 기쁨을 느꼈듯이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매콤한 김이 자꾸 끌린다는 의미다.

빨간펜 땡김은 가벼운 스낵이나 술안주로 즐길 수 있는 도시락용 김(5g)사이즈로 12봉 구성으로 선보인다. 조미김 위에 매운 라면 정도의 맵기로 시즈닝을 가미해 매콤한 감칠맛을 전한다. 상사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거나 맵짠(맵고 짭짤한) 맥주 안주가 필요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빨간펜 굿즈 상품은 교원그룹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커머스 ‘마켓85’와 ‘K멤버스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85’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 기쁨을 더하고자 ‘행운의 골드김’ 이벤트로 열린다. 빨간펜 땡김 1세트(12봉) 내 무작위로 쿠폰을 동봉해 24K 순금 골드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K멤버스 할인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빨간펜이 국내 대표 학습지를 넘어 에듀테크 리딩 브랜드로 도약하는 의미를 고객과 함께 나누며, 신선함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빨간펜 땡김’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어린 시절 한번쯤 ‘빨간펜'을 경험한 이들에게는 추억을 소환하고 젊은 MZ세대에게는 이색 굿즈로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고자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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