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가 삼성전자와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가 삼성전자와 함께 새로운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 구매자들에게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밀리의 서재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오는 12월 31일까지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2019년부터 삼성전자에서 새로운 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북 등이 출시될 때마다 각 디바이스의 특성에 맞춘 디지털 독서 환경을 제공해오고 있다. 밀리의 서재는 이날부터 31일 사이 갤럭시 Z 폴드3·플립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기간 내 갤럭시 Z 폴드3 또는 갤럭시Z 플립3를 구매했다면 이기주 작가의 대표작 ‘말의 품격’ 및 ‘글의 품격’의 핵심 내용을 담은 밀리 오리지널 굿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2만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9월 15일까지 밀리의 서재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올해 연말 내에 구매한 경우에는 5000개 상당의 어린이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 ‘딸기콩’ 3개월 이용권도 밀리의 서재에서 신청할 수 있다. 도영민 밀리의 서재 독서라이프팀 팀장은 “밀리의 서재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으로서 삼성전자와 꾸준한 협업을 통해 전자책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새로운 디바이스에 맞춰 독서 접근성을 넓히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에 큰 화제를 모은 갤럭시 Z 폴드3에서는 7.6인치의 대화면과 더불어 책을 펴는 것과 유사한 독서 경험을 이어갈 수 있다"며 "갤럭시Z 플립3에서도 전자책은 물론 오디오북에 이르기까지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손 안의 책을 펼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어우러지는 독서 생활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통신, 자동차 등 콘텐츠 분야를 넘어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새로운 독서 문화를 환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지난 6월 LG유플러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멤버십 구독 서비스 혜택인 '구독콕'을 통해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는 지난 10일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북토크를 진행한 바 있다.

밀리의 서재, 삼성전자와 갤럭시 Z 폴드3·플립3 구매자 대상 구독 혜택

장원주 기자 승인 2021.08.24 18:49 의견 0
밀리의 서재가 삼성전자와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가 삼성전자와 함께 새로운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 구매자들에게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밀리의 서재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오는 12월 31일까지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2019년부터 삼성전자에서 새로운 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북 등이 출시될 때마다 각 디바이스의 특성에 맞춘 디지털 독서 환경을 제공해오고 있다.

밀리의 서재는 이날부터 31일 사이 갤럭시 Z 폴드3·플립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기간 내 갤럭시 Z 폴드3 또는 갤럭시Z 플립3를 구매했다면 이기주 작가의 대표작 ‘말의 품격’ 및 ‘글의 품격’의 핵심 내용을 담은 밀리 오리지널 굿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선착순 2만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9월 15일까지 밀리의 서재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올해 연말 내에 구매한 경우에는 5000개 상당의 어린이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오디오북 플랫폼 ‘딸기콩’ 3개월 이용권도 밀리의 서재에서 신청할 수 있다.

도영민 밀리의 서재 독서라이프팀 팀장은 “밀리의 서재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으로서 삼성전자와 꾸준한 협업을 통해 전자책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새로운 디바이스에 맞춰 독서 접근성을 넓히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에 큰 화제를 모은 갤럭시 Z 폴드3에서는 7.6인치의 대화면과 더불어 책을 펴는 것과 유사한 독서 경험을 이어갈 수 있다"며 "갤럭시Z 플립3에서도 전자책은 물론 오디오북에 이르기까지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손 안의 책을 펼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어우러지는 독서 생활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통신, 자동차 등 콘텐츠 분야를 넘어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새로운 독서 문화를 환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지난 6월 LG유플러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멤버십 구독 서비스 혜택인 '구독콕'을 통해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는 지난 10일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북토크를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