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긴 불황의 터널을 걷고 있는 여행 업계가 각고의 전투를 벌이고 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절로 인해 객실을 100% 채울 수 없는 호텔 업계는 각종 이색 이벤트와 트렌드를 반영한 호캉스 기획으로 고객 마음잡기에 분주하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선 보인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룸 욕실 모습 (사진=롯데호텔) ■ 롯데호텔 월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지난 6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진행한 롯데호텔 월드는 童心(동심) 잡기에 나섰다. 넷플릭스 키즈 채널 한국 1위를 달성하고 북미 탑 10위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제작 키즈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선보인 것.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롯데호텔 월드 21층과 22층에 위치하며 총 12실이다.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로 구성된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로 3~4인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이 투숙하기에 최적이다. 침구류, 액자, 인형 등 객실 곳곳에 가득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인해 마치 만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욕실 어메니티까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꾸몄다. 연약한 어린이 피부를 보호해 줄 저자극 성분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 제품이다. 다회용 디스펜서에 제공해 환경보호의 의미도 더했다. 캐릭터 룸 투숙 시 ▲밀크바오밥 버블 클렌저 ▲컬러링 키트가 제공된다. 컬러링 키트는 미국 미술용품 제조회사인 ‘크레욜라(Crayola)’의 마커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 북으로 구성됐다. 9월 한 달간은 롯데호텔 월드에서 만든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수제 쿠키도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2022년 5월 31일까지 유선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29만원부터. 여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구성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뷰캉스 패키지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 ■ 女心(여심) 공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는 여심을 공략했다. 건강하게 예뻐지는 뷰티&헬시 패키지로 완벽한 부캉스를 연출한 것.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기나긴 펜데믹에 몸도 마음도 지친 고객들을 위해 진정한 도심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헤어&바디는 물론 페이셜까지 완벽한 휴식과 건강한 생기을 부여할 수 있는 ‘뷰캉스(Beauty+Vacance)’ 콘셉트의 ‘뷰티 인 더 시티(Beauty in the city)’ 패키지를 10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는 최근 인기있는 뷰티 제품들과 협업하여 한번에 여러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뷰티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과, 비건 뷰티 브랜드 트리앤씨의 ‘타마누오일 마스크팩’, 최근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과 스킨케어 샘플4종, 집콕 시대에 맞춘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의 ‘트래블 키트 5종 세트’를 제공하여 페이스부터 헤어 & 바디에 이르기 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우기 위한 호캉스를 제안한다.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가히’의 링클바운스 멀티밤은 최근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초 간단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수분 막이 형성되어 탄력, 보습, 진정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스킨케어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 연출, 화장 전 사용으로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높였다. 여기에 ‘스킨케어’ 샘플 키트 4종(크림 클렌징 폼, 링클 바운스 블레미쉬 앰플, 링클 바운스 코어크림, 링클 바운스 에센셜 선크림)이 함께 제공된다. 프리미어 헤어 브랜드, ‘루시스’의 트래블 키트는 크리스탈 탈모샴푸+트리트먼트+헤어팩, 샤인 바디워시+ 바디로션의 총 5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헤어샵 디자이너들이 직접 사용하며 추천하는 제품으로 유명한 ‘루시스 크리스탈 탈모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 완화 기능을 인정받았으며, 아미노산 계열의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탈모와 두피, 손상된 모발의 유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외부에 노출된 두피와 헤어를 손쉽게 관리하기에 제격이다. 크리스탈 헤어팩은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해주며, 씻어내지 않는 크림 타입의 고농축 단백질케어 제품으로 사용이 간편하여 인기 제품이기도 하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어룸 선택 시 미니바가 포함되며, 이그제큐티브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해피아워 2인)이 포함되어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격은 14만7000원(세금별도)부터.

“호캉스도 다채롭게” 롯데호텔‧코트야드메리어트 동심+여심 공략 나서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9.07 11:19 의견 0

코로나19로 인해 긴 불황의 터널을 걷고 있는 여행 업계가 각고의 전투를 벌이고 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절로 인해 객실을 100% 채울 수 없는 호텔 업계는 각종 이색 이벤트와 트렌드를 반영한 호캉스 기획으로 고객 마음잡기에 분주하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선 보인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룸 욕실 모습 (사진=롯데호텔)


■ 롯데호텔 월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지난 6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진행한 롯데호텔 월드는 童心(동심) 잡기에 나섰다.

넷플릭스 키즈 채널 한국 1위를 달성하고 북미 탑 10위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제작 키즈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선보인 것.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롯데호텔 월드 21층과 22층에 위치하며 총 12실이다.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로 구성된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로 3~4인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이 투숙하기에 최적이다. 침구류, 액자, 인형 등 객실 곳곳에 가득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인해 마치 만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욕실 어메니티까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로 꾸몄다. 연약한 어린이 피부를 보호해 줄 저자극 성분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 제품이다. 다회용 디스펜서에 제공해 환경보호의 의미도 더했다.

캐릭터 룸 투숙 시 ▲밀크바오밥 버블 클렌저 ▲컬러링 키트가 제공된다. 컬러링 키트는 미국 미술용품 제조회사인 ‘크레욜라(Crayola)’의 마커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링 북으로 구성됐다. 9월 한 달간은 롯데호텔 월드에서 만든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수제 쿠키도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2022년 5월 31일까지 유선 예약 가능하다. 가격은 29만원부터.

여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구성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뷰캉스 패키지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


■ 女心(여심) 공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는 여심을 공략했다. 건강하게 예뻐지는 뷰티&헬시 패키지로 완벽한 부캉스를 연출한 것.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기나긴 펜데믹에 몸도 마음도 지친 고객들을 위해 진정한 도심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헤어&바디는 물론 페이셜까지 완벽한 휴식과 건강한 생기을 부여할 수 있는 ‘뷰캉스(Beauty+Vacance)’ 콘셉트의 ‘뷰티 인 더 시티(Beauty in the city)’ 패키지를 10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는 최근 인기있는 뷰티 제품들과 협업하여 한번에 여러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뷰티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과, 비건 뷰티 브랜드 트리앤씨의 ‘타마누오일 마스크팩’, 최근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과 스킨케어 샘플4종, 집콕 시대에 맞춘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의 ‘트래블 키트 5종 세트’를 제공하여 페이스부터 헤어 & 바디에 이르기 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우기 위한 호캉스를 제안한다.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가히’의 링클바운스 멀티밤은 최근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초 간단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수분 막이 형성되어 탄력, 보습, 진정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스킨케어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 연출, 화장 전 사용으로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높였다. 여기에 ‘스킨케어’ 샘플 키트 4종(크림 클렌징 폼, 링클 바운스 블레미쉬 앰플, 링클 바운스 코어크림, 링클 바운스 에센셜 선크림)이 함께 제공된다.

프리미어 헤어 브랜드, ‘루시스’의 트래블 키트는 크리스탈 탈모샴푸+트리트먼트+헤어팩, 샤인 바디워시+ 바디로션의 총 5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헤어샵 디자이너들이 직접 사용하며 추천하는 제품으로 유명한 ‘루시스 크리스탈 탈모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 완화 기능을 인정받았으며, 아미노산 계열의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탈모와 두피, 손상된 모발의 유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외부에 노출된 두피와 헤어를 손쉽게 관리하기에 제격이다. 크리스탈 헤어팩은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해주며, 씻어내지 않는 크림 타입의 고농축 단백질케어 제품으로 사용이 간편하여 인기 제품이기도 하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어룸 선택 시 미니바가 포함되며, 이그제큐티브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해피아워 2인)이 포함되어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격은 14만7000원(세금별도)부터.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