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삼성) 삼성 '갤럭시 Z플립 3'가 출시와 함께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뷔가 판매에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왔다. (자료=삼성) 최근 북미매체 올케이팝은 "많은 팬들이 Z플립을 구매하고 뷔의 영상으로 외부화면을 꾸민 후기 영상을 공유하며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에는 뷔의 gif(짧은 동영상 파일)로 외부 화면을 설정하고, 플립을 접었을 때 움직이는 뷔의 배경화면을 자랑하는 영상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자료=삼성) 4배나 커진 외부화면에서 CGV 비주얼을 자랑하는 뷔의 모습은 자신만의 DIY 제품을 원하는 Z세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낸 것이다. 실제로 자신이 지닌 아이템으로 개성을 표현하는 데 익숙한 2030세대와 여성층에서 Z플립3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상황이다. 한편, 최근 베트남의 주요 경제전문 일간지 '라오동(LaoDong)'은 "(한국의) 가장 비싼 광고 모델 아이돌 4인"을 발표하며 유일한 남자 아이돌로 뷔를 지목하기도했다. 매체는 "그들의 영향력과 대규모 팬덤은 '막대한' 판매량으로 브랜드를 돕는다"고 평가했다. 이어 "뷔는 뛰어난 브랜드 파워로, 사용했던 의류나 화장품을 단 몇 분만에 품절시킨다"고 강조했다.

[BTS News] 접으면 외부화면에 방탄소년단 뷔…“이게 바로 플립의 존재 이유”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9.10 08:10 의견 2
(자료=삼성)

삼성 '갤럭시 Z플립 3'가 출시와 함께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뷔가 판매에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왔다.

(자료=삼성)

최근 북미매체 올케이팝은 "많은 팬들이 Z플립을 구매하고 뷔의 영상으로 외부화면을 꾸민 후기 영상을 공유하며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에는 뷔의 gif(짧은 동영상 파일)로 외부 화면을 설정하고, 플립을 접었을 때 움직이는 뷔의 배경화면을 자랑하는 영상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자료=삼성)

4배나 커진 외부화면에서 CGV 비주얼을 자랑하는 뷔의 모습은 자신만의 DIY 제품을 원하는 Z세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낸 것이다. 실제로 자신이 지닌 아이템으로 개성을 표현하는 데 익숙한 2030세대와 여성층에서 Z플립3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상황이다.

한편, 최근 베트남의 주요 경제전문 일간지 '라오동(LaoDong)'은 "(한국의) 가장 비싼 광고 모델 아이돌 4인"을 발표하며 유일한 남자 아이돌로 뷔를 지목하기도했다. 매체는 "그들의 영향력과 대규모 팬덤은 '막대한' 판매량으로 브랜드를 돕는다"고 평가했다. 이어 "뷔는 뛰어난 브랜드 파워로, 사용했던 의류나 화장품을 단 몇 분만에 품절시킨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