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맥도날드 홈페이지 캡쳐) 당분간 맥도날드 햄버거의 양상추 양이 줄어들거나 들어가지 않을 전망이다. 갑작스러운 한파로 인해 양상추 수급이 불안정해졌기 때문이다. 한국맥도날드는 22일 '양상추 수급 불안정에 따른 쿠폰 제공 안내문'을 공지했다. 맥도날드는 안내문에서 "갑작스러운 한파로 양상추 수급이 불안정해 양상추가 평소보다 적게 혹은 제공이 어려울 수 이다. 양상추가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수급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맥도날드 측은 "매장에 따라 양상추 수급 상황이 다르다. 소비자 혼란 방지를 위해 전체 매장에 공지했다"고 전했다.

맥도날드, 당분간 햄버거 속 양상추 뺀다...한파로 수급 불안정 원인

22일 홈페이지 통해 양상추 수급 불안정 공지

심영범 기자 승인 2021.10.22 14:57 | 최종 수정 2021.10.22 14:58 의견 0

(사진=맥도날드 홈페이지 캡쳐)

당분간 맥도날드 햄버거의 양상추 양이 줄어들거나 들어가지 않을 전망이다. 갑작스러운 한파로 인해 양상추 수급이 불안정해졌기 때문이다.

한국맥도날드는 22일 '양상추 수급 불안정에 따른 쿠폰 제공 안내문'을 공지했다.

맥도날드는 안내문에서 "갑작스러운 한파로 양상추 수급이 불안정해 양상추가 평소보다 적게 혹은 제공이 어려울 수 이다. 양상추가 포함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수급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맥도날드 측은 "매장에 따라 양상추 수급 상황이 다르다. 소비자 혼란 방지를 위해 전체 매장에 공지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