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한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CJ프레시웨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키트 (사진=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영유아 보육시설 대상 크리스마스 키트 선보여 CJ프레시웨이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영유아 보육시설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간식 및 케이크 키트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교육 프로그램의 비중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이들이 직접 제품을 완성하면서 체험학습도 병행할 수 있는 키트 상품이 교육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CJ프레시웨이가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마스 키트는 아이들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크리스마스 키트는 간식 꾸러미와 케이크 만들기, 총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간식 꾸러미 키트는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의 과일음료, 요구르트와 아몬드, 팝콘 등 다양한 간식들로 구성됐다. 루돌프, 산타클로스 등이 그려진 봉투를 함께 제공해 아이들이 원하는 간식을 담아 스스로 포장할 수 있도록 했다. 케이크 만들기 키트는 케이크시트, 생크림, 마카롱 등 기본 식재료들이 모두 들어있어 아이들이 손쉽게 케이크를 완성할 수 있다. 식재료는 방부제를 넣지 않고 저당 제품을 활용하는 등 건강과 영양에 초점을 맞췄다. 구성품에는 초, 데코레이션 택 등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템도 포함해 꾸미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CJ프레시웨이 소속 키즈 전담 셰프가 직접 출연한 크리스마스 키트 만들기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교육 과정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알리기 위해 키트 제품과 쿠킹클래스, 영양 및 위생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통한 색다른 경험을 선물하고자 이번 간식 꾸러미와 케이크 만들기 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와 더불어 다양한 협력사 상품을 활용해 키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플레이스 겨울 한정 스테이크 이미지 (사진=CJ푸드빌) ■ 더플레이스, 연말 파티 빛내 줄 겨울 한정 스테이크 선봬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연말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비주얼을 반영한 겨울 한정 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단계적 일상 회복 전환과 함께 모임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파티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윈터 딸리아따 디 만조(WINTER TAGLIATA DI MANZO)’는 이탈리아 정통 채끝 등심 스테이크로, 큼지막한 크기로 썰어져 나와 여러 명이 즐기는 파티 메뉴로 제격이다. ‘딸리아따(Tagliata)’는 이탈리아어로 ‘먹음직스럽게 컷팅한’이라는 뜻이다. '딸리아따 디 만조'는 더플레이스를 대표하는 스테이크로 넉넉한 양(350g)과 두툼하게 썬 스테이크가 주는 풍부한 풍미로 인기다. 화려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유명한 더플레이스답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모티브로 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가니쉬로는 시금치 가루를 넣어 초록 빛깔을 띠는 매쉬드 포테이토를 높게 쌓아 올리고 핑크페퍼 장식을 더해 트리 느낌을 연출했다. 스테이크, 구운 채소와 함께 인증샷을 부르는 화려한 플레이팅으로 완성했다. 더플레이스는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자는 의미로 '윈터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 출시를 맞아 구매 고객 700명에게 선착순으로 티코스터(컵받침)를 증정한다. 업사이클링 디자인 전문업체 ‘피스모아’와 협업해 제작했으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헌 옷과 의류 공장의 자투리 원단을 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화려한 장식보다 우리에게 소중한 것을 되돌아보는 크리스마스를 보내자는 취지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했다. 모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딸리아따 디 만조’나 ‘스모키 돔 스테이크’ 주문 시 파스타 또는 피자 1종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파스타는 ‘치즈칩 아마트리치아’,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가든관자 파스타’ 중 선택할 수 있고 피자는 ‘프레시 마르게리타’, ‘고르곤졸라’, ‘하프앤하프 피자’ 중 가능하다. 스테이크에 곁들이기 좋은 레드 와인도 시즌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만남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담은 스테이크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ESG 가치를 반영한 티코스터도 함께 마련한 만큼 더플레이스에서 의미 있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지붕 유통家-CJ] 프레시웨이 크리스마스 키트 & 더플레이스 한정 스테이크

심영범 기자 승인 2021.12.02 11:33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한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CJ프레시웨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키트 (사진=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영유아 보육시설 대상 크리스마스 키트 선보여

CJ프레시웨이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영유아 보육시설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간식 및 케이크 키트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교육 프로그램의 비중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이들이 직접 제품을 완성하면서 체험학습도 병행할 수 있는 키트 상품이 교육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CJ프레시웨이가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마스 키트는 아이들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크리스마스 키트는 간식 꾸러미와 케이크 만들기, 총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간식 꾸러미 키트는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의 과일음료, 요구르트와 아몬드, 팝콘 등 다양한 간식들로 구성됐다. 루돌프, 산타클로스 등이 그려진 봉투를 함께 제공해 아이들이 원하는 간식을 담아 스스로 포장할 수 있도록 했다.

케이크 만들기 키트는 케이크시트, 생크림, 마카롱 등 기본 식재료들이 모두 들어있어 아이들이 손쉽게 케이크를 완성할 수 있다. 식재료는 방부제를 넣지 않고 저당 제품을 활용하는 등 건강과 영양에 초점을 맞췄다.

구성품에는 초, 데코레이션 택 등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템도 포함해 꾸미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CJ프레시웨이 소속 키즈 전담 셰프가 직접 출연한 크리스마스 키트 만들기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교육 과정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알리기 위해 키트 제품과 쿠킹클래스, 영양 및 위생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통한 색다른 경험을 선물하고자 이번 간식 꾸러미와 케이크 만들기 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와 더불어 다양한 협력사 상품을 활용해 키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플레이스 겨울 한정 스테이크 이미지 (사진=CJ푸드빌)

■ 더플레이스, 연말 파티 빛내 줄 겨울 한정 스테이크 선봬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연말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비주얼을 반영한 겨울 한정 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단계적 일상 회복 전환과 함께 모임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파티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윈터 딸리아따 디 만조(WINTER TAGLIATA DI MANZO)’는 이탈리아 정통 채끝 등심 스테이크로, 큼지막한 크기로 썰어져 나와 여러 명이 즐기는 파티 메뉴로 제격이다. ‘딸리아따(Tagliata)’는 이탈리아어로 ‘먹음직스럽게 컷팅한’이라는 뜻이다.

'딸리아따 디 만조'는 더플레이스를 대표하는 스테이크로 넉넉한 양(350g)과 두툼하게 썬 스테이크가 주는 풍부한 풍미로 인기다.

화려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유명한 더플레이스답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모티브로 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가니쉬로는 시금치 가루를 넣어 초록 빛깔을 띠는 매쉬드 포테이토를 높게 쌓아 올리고 핑크페퍼 장식을 더해 트리 느낌을 연출했다. 스테이크, 구운 채소와 함께 인증샷을 부르는 화려한 플레이팅으로 완성했다.

더플레이스는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자는 의미로 '윈터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 출시를 맞아 구매 고객 700명에게 선착순으로 티코스터(컵받침)를 증정한다.

업사이클링 디자인 전문업체 ‘피스모아’와 협업해 제작했으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헌 옷과 의류 공장의 자투리 원단을 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화려한 장식보다 우리에게 소중한 것을 되돌아보는 크리스마스를 보내자는 취지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했다.

모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딸리아따 디 만조’나 ‘스모키 돔 스테이크’ 주문 시 파스타 또는 피자 1종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파스타는 ‘치즈칩 아마트리치아’,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가든관자 파스타’ 중 선택할 수 있고 피자는 ‘프레시 마르게리타’, ‘고르곤졸라’, ‘하프앤하프 피자’ 중 가능하다. 스테이크에 곁들이기 좋은 레드 와인도 시즌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만남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담은 스테이크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ESG 가치를 반영한 티코스터도 함께 마련한 만큼 더플레이스에서 의미 있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