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y) 유통업계와 보험업계가 손을 잡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선 보인다. hy(한국야쿠르트)가 한화손해보험(이하 한화손보)과함께 유통과 보험을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한다고 21일 밝혔다. hy는 한화손보와 유통과 보험을 결합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정기배송 서비스와 결합한 보험 상품 출시가 주 내용이다. 다음달부터 hy는 정기배송 신청 고객에 한화손보 미니보험 가입 혜택을 무료로 준다. hy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종 ▲MPRO4 2종 ▲간건강 쿠퍼스 2종 신청 소비자는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보장 기간이 1년인 상품으로 일반 암 진단비, 소화기간 암 진단비를 보장하는 전용 보험 상품이다. 양사는 신규고객 확보를 위해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을 활용한다. 한화손보 설계사가 고객 응대 시 사용하는 모바일 쿠폰으로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위·장·간 건강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올 하반기에는 hy의 온라인몰 프레딧 구독 서비스와 연계한 온라인 전용 보험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병진 hy 대표이사는 “온·오프라인에 강점이 있는 두 회사의 업무협약으로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데이터를 결합해 고객 건강 증진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온-오프 강점 결합, 이렇게도 가능하네” hy-한화손보 협업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6.21 15:46 의견 0
(사진=hy)

유통업계와 보험업계가 손을 잡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선 보인다. hy(한국야쿠르트)가 한화손해보험(이하 한화손보)과함께 유통과 보험을 결합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한다고 21일 밝혔다.

hy는 한화손보와 유통과 보험을 결합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정기배송 서비스와 결합한 보험 상품 출시가 주 내용이다.

다음달부터 hy는 정기배송 신청 고객에 한화손보 미니보험 가입 혜택을 무료로 준다. hy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종 ▲MPRO4 2종 ▲간건강 쿠퍼스 2종 신청 소비자는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보장 기간이 1년인 상품으로 일반 암 진단비, 소화기간 암 진단비를 보장하는 전용 보험 상품이다.

양사는 신규고객 확보를 위해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을 활용한다. 한화손보 설계사가 고객 응대 시 사용하는 모바일 쿠폰으로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위·장·간 건강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올 하반기에는 hy의 온라인몰 프레딧 구독 서비스와 연계한 온라인 전용 보험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병진 hy 대표이사는 “온·오프라인에 강점이 있는 두 회사의 업무협약으로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데이터를 결합해 고객 건강 증진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