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빌보드 차트에서 매주 신기록을 자체 경신 중이다. (자료=빌보드) 진의 'Yours'와 '슈퍼 참치'는 7월 27일 빌보드 차트가 발표한 '핫 트렌딩 송즈 주간 차트'(Billboard Hot Trending Songs Chart-weekly/7월 30일 자)에서 각각 8위와 11위에 올랐다. 진의 첫 솔로 OST 'Yours'는 K팝 솔로 남자 아티스트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37주 연속 최장기간 차트 진입이라는 눈부신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자료=엠카운트 다운) 진의 자작곡 '슈퍼 참치'(Super Tuna)도 해당 차트 11위에 오르며, 33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했다. 이로써 진은 해당 차트에 역대 최초이자 유일하게 솔로 2곡을 최장 33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한편, 진은 방탄소년단 새 앨범 'Proof'에 수록된 자작곡 'Epiphany Jin-Demo ver'과 'Moon'으로 또 다시 은빛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실버 보이스 진의 탁월한 보컬 실력과 팬들의 꾸준한 열정적인 응원으로 이뤄내고 있어 앞으로 펼칠 음악적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Yours' '슈퍼 참치', 빌보드 차트 붙박이 ...계속되는 은빛 열풍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7.29 08:56 의견 0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빌보드 차트에서 매주 신기록을 자체 경신 중이다.

(자료=빌보드)

진의 'Yours'와 '슈퍼 참치'는 7월 27일 빌보드 차트가 발표한 '핫 트렌딩 송즈 주간 차트'(Billboard Hot Trending Songs Chart-weekly/7월 30일 자)에서 각각 8위와 11위에 올랐다. 진의 첫 솔로 OST 'Yours'는 K팝 솔로 남자 아티스트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37주 연속 최장기간 차트 진입이라는 눈부신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자료=엠카운트 다운)

진의 자작곡 '슈퍼 참치'(Super Tuna)도 해당 차트 11위에 오르며, 33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했다. 이로써 진은 해당 차트에 역대 최초이자 유일하게 솔로 2곡을 최장 33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한편, 진은 방탄소년단 새 앨범 'Proof'에 수록된 자작곡 'Epiphany Jin-Demo ver'과 'Moon'으로 또 다시 은빛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실버 보이스 진의 탁월한 보컬 실력과 팬들의 꾸준한 열정적인 응원으로 이뤄내고 있어 앞으로 펼칠 음악적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