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마그네슘B 제품 이미지.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유어핏(YOUR FIT) 라인의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마그네슘B’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마시는 마그네슘B’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6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근육 건강과 에너지 보충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다. 특히 골프나 테니스, 러닝 등 야외운동으로 긴장된 근육의 이완이 필요하거나 업무와 학업으로 지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50mg 함유돼 있으며, 액상 타입이라 흡수가 빠르다. 마그네슘은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고, 체내에서 일어나는 생리적 과정에서 필수적인 미네랄로, 신경 안정과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신제품 ‘마시는 마그네슘B’는 운동, 야근, 학업 등으로 육체 피로를 겪는 이들의 근육건강과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된다”며, “흡수가 빠른 액상 스틱으로 휴대와 섭취가 편리해, 가족과 친구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프렌즈아이드롭 케어 제품 이미지. (사진=JW중외제약) ■ JW중외제약, 눈 충혈 도움 ‘프렌즈아이드롭 케어’ 출시 JW중외제약은 신제품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는 나파졸린염산염, 네오스티그민메틸황산염, 아미노카프로산 등을 주성분으로 하는 1회용 점안액이다. 이 제품은 눈의 피로, 결막 충혈, 알러지로 인한 가려움 등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JW중외제약은 프렌즈아이드롭 케어 외에도 7년 연속 인공눈물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프렌즈아이드롭(순, 쿨, 쿨하이), 1회용 점안액 프렌즈아이엔젤, 아이엔젤톡톡, 마이드롭 등을 보유하며 아이케어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는 1회용 포장으로 충혈 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인공눈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약] 동국제약 유어핏, ‘마시는 마그네슘B’ 선봬…JW중외제약, ‘프렌즈아이드롭 케어’ 마케팅 시작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1.03 15:04 의견 0
마시는 마그네슘B 제품 이미지.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유어핏(YOUR FIT) 라인의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마그네슘B’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마시는 마그네슘B’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6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근육 건강과 에너지 보충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다. 특히 골프나 테니스, 러닝 등 야외운동으로 긴장된 근육의 이완이 필요하거나 업무와 학업으로 지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50mg 함유돼 있으며, 액상 타입이라 흡수가 빠르다. 마그네슘은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고, 체내에서 일어나는 생리적 과정에서 필수적인 미네랄로, 신경 안정과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신제품 ‘마시는 마그네슘B’는 운동, 야근, 학업 등으로 육체 피로를 겪는 이들의 근육건강과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된다”며, “흡수가 빠른 액상 스틱으로 휴대와 섭취가 편리해, 가족과 친구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프렌즈아이드롭 케어 제품 이미지. (사진=JW중외제약)


■ JW중외제약, 눈 충혈 도움 ‘프렌즈아이드롭 케어’ 출시

JW중외제약은 신제품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는 나파졸린염산염, 네오스티그민메틸황산염, 아미노카프로산 등을 주성분으로 하는 1회용 점안액이다. 이 제품은 눈의 피로, 결막 충혈, 알러지로 인한 가려움 등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JW중외제약은 프렌즈아이드롭 케어 외에도 7년 연속 인공눈물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프렌즈아이드롭(순, 쿨, 쿨하이), 1회용 점안액 프렌즈아이엔젤, 아이엔젤톡톡, 마이드롭 등을 보유하며 아이케어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는 1회용 포장으로 충혈 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인공눈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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