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윗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출연을 확정했다. 극 중 이다윗이 맡은 이호진은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친구이자 그와 함께 창업신화를 일구는 인물이다. 목적을 향해 거침없는 성격을 드러내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초콜릿’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라붐 멤버 솔빈이 웹 드라마’소울플레이트’에 출연한다. 솔빈은 극 중 수피아 역을 맡아 천사로 출연하는 차은우 및 아스트로 멤버들과 첫 호흡을 맞춘다.  솔빈이 출연하는 ‘소울플레이트’는 라파엘의 후예로 천사들로 분한 아스트로 멤버들이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방문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그들을 위로하는 소울푸드를 제공하며 상처를 치료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25일부터 매주 금요일에 공개된다.   한가림이 SBS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 합류한다. 극 중 한가림이 맡은 늦둥이 딸 정주리는 아버지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란 탓에 버르장머리도, 철딱서니도 없는 제 멋대로인 성격의 공주아가씨다.  ‘맛 좀 보실래요’는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 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지극히 통속적인 이야기로 11월 11일 첫 방송된다.

[‘출연’ 공식 입장] 이다윗, 라붐 솔빈 그리고 한가림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0.18 09:51 의견 0
 


배우 이다윗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출연을 확정했다. 극 중 이다윗이 맡은 이호진은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친구이자 그와 함께 창업신화를 일구는 인물이다. 목적을 향해 거침없는 성격을 드러내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초콜릿’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라붐 멤버 솔빈이 웹 드라마’소울플레이트’에 출연한다. 솔빈은 극 중 수피아 역을 맡아 천사로 출연하는 차은우 및 아스트로 멤버들과 첫 호흡을 맞춘다. 

솔빈이 출연하는 ‘소울플레이트’는 라파엘의 후예로 천사들로 분한 아스트로 멤버들이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방문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그들을 위로하는 소울푸드를 제공하며 상처를 치료해 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25일부터 매주 금요일에 공개된다.

 


한가림이 SBS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 합류한다. 극 중 한가림이 맡은 늦둥이 딸 정주리는 아버지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란 탓에 버르장머리도, 철딱서니도 없는 제 멋대로인 성격의 공주아가씨다. 

‘맛 좀 보실래요’는 우리 집안에도 한두 명 있고, 우리 동네에서도 한두 번 본 적 있는 지극히 현실적인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지극히 통속적인 이야기로 11월 11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