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풍부한 보습력을 함유한 처방이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를 출시했다.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는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추출물과 스쿠알란, 세라마이드 2종을 함유한 초저점도의 리퀴드 제형이 피부에 스며들어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촉촉한 수분을 선사한다. 1회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은 63%*, 속보습은 바른 직후 24% 개선*해줘 건조함으로 인한 당김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건 처방, 리프 세이프, PEG 프리, 사이클릭 실리콘(Cyclic silicone) 오일 프리의 클린뷰티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초밀착’ 되면서 바른 뒤 10초 후 메이크업 밀착력을 51% 개선*해 메이크업 밀림 현상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명 ‘무중력 선’ 제품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제형이 메이크업 위에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세상을 아름답게하는 목소리: 아리따>展 개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글꼴 ‘아리따’를 소재로 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목소리, 아리따’ 전(展)을 오는 3월22일까지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 마련된 이번 전시는 지난해 진행한 아모레성수와 아모레부산 전시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아리따’ 글꼴 전시로, 아모레퍼시픽의 글꼴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문화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아리따 제작 과정을 담은 인터뷰 영상과 글꼴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자료를 통해 그간의 여정을 엿볼 수 있고, 글꼴별 특징 소개와 생성형 AI를 활용한 낱말 영상 등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전시장 곳곳의 아리따 글꼴 따라 쓰기, 한글 자석 꾸미기, 아리따 문학 자판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쉽게 참여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국내 타이포그래피 거장 안상수 디자이너를 비롯해 아리따 한글 글꼴 개발에 참여한 디자이너 7인의 작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관람객 전원에게는 아리따 폰트가 사용된 ‘글꼴 봉투’ 굿즈를 증정한다. 전시는 삼일절과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별도 예약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LF,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4년만에 선 케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오는 3월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일부 매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는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무기적 자외선차단제) 선크림’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붉은기 케어를 한다. 상아빛 식물 유래 색소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 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 스킨케어링 성분 47%를 함유해 피부 붉은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붉은기 진정 테스트, 각 붉은기 커버 효과테스트 2종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순차적으로 LF몰,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확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늘려갈 예정이다. 아떼는 지난 2020년 선 케어 화장품으로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에센스', 선 비비', '선 쿠션' 3종을 출시했으며, 그 중에서도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아떼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LF 하프클럽, 마케팅 집중 프로그램 ‘핫플데이’ 확대 시행 사진=LF 트라이씨클.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한 브랜드만을 위해 마케팅 역량을 집중 지원하는 프로그램 ‘핫플데이’를 확대 시행한다. LF 하프클럽이 지난해 9월부터 도입한 핫플데이는 주 3회 운영 형태로, 브랜드 광고와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해 협력사의 판매 촉진을 돕는 특별 구좌다. 현재까지 뉴발란스, K2, 베네통, 까스텔바작, 올리비아로렌, 인디안 등 높은 인지도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규모 협력사들이 참여해 프로그램의 효과를 입증했다. 이들 브랜드는 평소 매출과 비교해 평균 60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고, 최소 1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행사 당일에 이어 최대 사흘까지 매출이 평소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핫플데이는 LF 하프클럽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의 검색창, 단독 빅 배너, 특가 코너, 전면 팝업 등을 활용한다. 앱 푸쉬 알림, 카카오톡 알림, LMS, 네이버 쇼핑박스 노출 등 외부 매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협력사의 성장 발판이 되도록 했다. LF 하프클럽은 핫플데이가 단일 브랜드 일일 행사로 최대 수익을 내며 그 효과가 입증되고 브랜드사의 참여 신청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핫플데이를 주 최대 6회로 확대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협력사는 제휴·입점 문의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LF 하프클럽은 협력사와의 충분한 협의를 통해 다방면의 프로모션을 검토하는 등 상호 상생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신원, 이태리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GCDS’ 국내 전개 사진=신원. ㈜신원이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GCDS(Giuliano Calza Design Studio, 지씨디에스)’가 오는 8월31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해 8월 신원과 국내 독점 유통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GCDS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줄리아노’와 CEO인 ‘지오다노’ 칼자 형제가 2015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현재 GCDS는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6개 플래그십 스토어와 400개 이상의 편집샵을 포함한 리테일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GCDS 의류 라인부터 각기 다른 컨셉을 결합한 가방, 신발, 모자, 액세서리와 남녀 성별을 구분하지 않는 젠더리스 디자인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 배치를 통해 특별한 섹션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GCDS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줄리아노 칼자’가 찬란한 이탈리아 여름날 밤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한 2024 S/S 컬렉션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개했다. 또 GCDS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시그니처 백 라인 ‘콤마 백(Comma Bag)’과 대담하고 혁신적인 디자인 ‘모르소 슈즈(Morso Shoes)’ 등 디자이너 상상력이 가미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화사한 벚꽃향 담은 '벚꽃 로맨틱' 출시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다가오는 봄 시즌에 맞춰 화사한 벚꽃향을 담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제품을 론칭한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은 깨끗한나라의 스테디셀러 ‘벚꽃 화장지’를 필두로 미용티슈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27m*30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미용티슈 200매*6입 ▲깨끗한나라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 80매*10입 3종으로 구성됐다. 화장지와 미용티슈는 모두 100% 천연펄프의 무형광 제품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티슈에 스며든 은은한 벚꽃향은 소비자에게 따스한 봄내음을 선사하고, 은은한 분홍빛의 화장지는 벚꽃을 연상시킨다. 깨끗한나라는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벚꽃 에디션 캠페인에 나선다. 공식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에서는 오는 3월3일까지 벚꽃 로맨틱 에디션 론칭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몰 신규 가입 고객과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회원들을 대상으로 벚꽃 로맨틱 에디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3월4일부터 25일까지 깨끗한나라몰 회원을 대상으로 벚꽃 로맨틱 에디션 론칭 사전 이벤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벚꽃 로맨틱 에디션 제품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GCV2 ▲르메이에르 로션티슈 등 혜택도 선사한다.

[유통갤러리] LG생활건강, ‘비욘드 보습 장벽 선퀴드’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2.29 15:01 | 최종 수정 2024.02.29 15:02 의견 0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풍부한 보습력을 함유한 처방이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를 출시했다. 비욘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는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자란 전호추출물과 스쿠알란, 세라마이드 2종을 함유한 초저점도의 리퀴드 제형이 피부에 스며들어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촉촉한 수분을 선사한다.

1회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은 63%*, 속보습은 바른 직후 24% 개선*해줘 건조함으로 인한 당김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건 처방, 리프 세이프, PEG 프리, 사이클릭 실리콘(Cyclic silicone) 오일 프리의 클린뷰티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초밀착’ 되면서 바른 뒤 10초 후 메이크업 밀착력을 51% 개선*해 메이크업 밀림 현상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명 ‘무중력 선’ 제품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제형이 메이크업 위에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세상을 아름답게하는 목소리: 아리따>展 개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글꼴 ‘아리따’를 소재로 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목소리, 아리따’ 전(展)을 오는 3월22일까지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 마련된 이번 전시는 지난해 진행한 아모레성수와 아모레부산 전시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아리따’ 글꼴 전시로, 아모레퍼시픽의 글꼴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문화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아리따 제작 과정을 담은 인터뷰 영상과 글꼴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자료를 통해 그간의 여정을 엿볼 수 있고, 글꼴별 특징 소개와 생성형 AI를 활용한 낱말 영상 등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전시장 곳곳의 아리따 글꼴 따라 쓰기, 한글 자석 꾸미기, 아리따 문학 자판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쉽게 참여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국내 타이포그래피 거장 안상수 디자이너를 비롯해 아리따 한글 글꼴 개발에 참여한 디자이너 7인의 작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관람객 전원에게는 아리따 폰트가 사용된 ‘글꼴 봉투’ 굿즈를 증정한다. 전시는 삼일절과 매주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별도 예약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LF,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4년만에 선 케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오는 3월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일부 매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는 ‘아떼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무기적 자외선차단제) 선크림’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붉은기 케어를 한다. 상아빛 식물 유래 색소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 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 스킨케어링 성분 47%를 함유해 피부 붉은기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붉은기 진정 테스트, 각 붉은기 커버 효과테스트 2종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순차적으로 LF몰,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확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늘려갈 예정이다. 아떼는 지난 2020년 선 케어 화장품으로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에센스', 선 비비', '선 쿠션' 3종을 출시했으며, 그 중에서도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아떼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LF 하프클럽, 마케팅 집중 프로그램 ‘핫플데이’ 확대 시행

사진=LF 트라이씨클.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한 브랜드만을 위해 마케팅 역량을 집중 지원하는 프로그램 ‘핫플데이’를 확대 시행한다. LF 하프클럽이 지난해 9월부터 도입한 핫플데이는 주 3회 운영 형태로, 브랜드 광고와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해 협력사의 판매 촉진을 돕는 특별 구좌다. 현재까지 뉴발란스, K2, 베네통, 까스텔바작, 올리비아로렌, 인디안 등 높은 인지도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규모 협력사들이 참여해 프로그램의 효과를 입증했다.

이들 브랜드는 평소 매출과 비교해 평균 600%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고, 최소 1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행사 당일에 이어 최대 사흘까지 매출이 평소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핫플데이는 LF 하프클럽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의 검색창, 단독 빅 배너, 특가 코너, 전면 팝업 등을 활용한다. 앱 푸쉬 알림, 카카오톡 알림, LMS, 네이버 쇼핑박스 노출 등 외부 매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협력사의 성장 발판이 되도록 했다.

LF 하프클럽은 핫플데이가 단일 브랜드 일일 행사로 최대 수익을 내며 그 효과가 입증되고 브랜드사의 참여 신청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핫플데이를 주 최대 6회로 확대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협력사는 제휴·입점 문의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LF 하프클럽은 협력사와의 충분한 협의를 통해 다방면의 프로모션을 검토하는 등 상호 상생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신원, 이태리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GCDS’ 국내 전개

사진=신원.

㈜신원이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GCDS(Giuliano Calza Design Studio, 지씨디에스)’가 오는 8월31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해 8월 신원과 국내 독점 유통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GCDS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줄리아노’와 CEO인 ‘지오다노’ 칼자 형제가 2015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현재 GCDS는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6개 플래그십 스토어와 400개 이상의 편집샵을 포함한 리테일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GCDS 의류 라인부터 각기 다른 컨셉을 결합한 가방, 신발, 모자, 액세서리와 남녀 성별을 구분하지 않는 젠더리스 디자인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 배치를 통해 특별한 섹션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GCDS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줄리아노 칼자’가 찬란한 이탈리아 여름날 밤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한 2024 S/S 컬렉션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개했다. 또 GCDS의 유니크한 디자인의 시그니처 백 라인 ‘콤마 백(Comma Bag)’과 대담하고 혁신적인 디자인 ‘모르소 슈즈(Morso Shoes)’ 등 디자이너 상상력이 가미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화사한 벚꽃향 담은 '벚꽃 로맨틱' 출시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다가오는 봄 시즌에 맞춰 화사한 벚꽃향을 담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제품을 론칭한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은 깨끗한나라의 스테디셀러 ‘벚꽃 화장지’를 필두로 미용티슈까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27m*30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미용티슈 200매*6입 ▲깨끗한나라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 80매*10입 3종으로 구성됐다.

화장지와 미용티슈는 모두 100% 천연펄프의 무형광 제품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티슈에 스며든 은은한 벚꽃향은 소비자에게 따스한 봄내음을 선사하고, 은은한 분홍빛의 화장지는 벚꽃을 연상시킨다. 깨끗한나라는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벚꽃 에디션 캠페인에 나선다. 공식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에서는 오는 3월3일까지 벚꽃 로맨틱 에디션 론칭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깨끗한나라몰 신규 가입 고객과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회원들을 대상으로 벚꽃 로맨틱 에디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3월4일부터 25일까지 깨끗한나라몰 회원을 대상으로 벚꽃 로맨틱 에디션 론칭 사전 이벤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벚꽃 로맨틱 에디션 제품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GCV2 ▲르메이에르 로션티슈 등 혜택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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