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제대를 목빠지게 기다리는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자료=아이돌챔프) 최근 아이돌챔프(IDOLCHAMP)는 '빅이슈 선정, 제대를 목빠지게 기다리는 연예인은?'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9만 7144표를 얻으며 49.43%의 높은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우승 특전으로 '빅이슈 매거진'에 2페이지에 걸쳐 진의 스프레드 표지광고가 실린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2022년 12월 현역 육군으로 입대한 진은 특급전사에 오르는 등 뛰어난 군 생활로 조기 진급을 거듭했다. 최고의 운동신경까지 갖춘 진의 조기진급 소식은 큰 이슈가 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 일으켰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글로벌 슈퍼스타 진은 최전방에 위치한 육군 5사단에서 신교대 조교 병장으로 복무중이며 오는 6월 12일 전역한다. 전 세계가 진의 귀환과 앞으로 펼칠 활동에 큰 기대와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제대 목빠지게 기다리는 연예인’ 1위…6월 12일 D-DAY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4.17 06:55 의견 0

p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제대를 목빠지게 기다리는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자료=아이돌챔프)

최근 아이돌챔프(IDOLCHAMP)는 '빅이슈 선정, 제대를 목빠지게 기다리는 연예인은?'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9만 7144표를 얻으며 49.43%의 높은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우승 특전으로 '빅이슈 매거진'에 2페이지에 걸쳐 진의 스프레드 표지광고가 실린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2022년 12월 현역 육군으로 입대한 진은 특급전사에 오르는 등 뛰어난 군 생활로 조기 진급을 거듭했다. 최고의 운동신경까지 갖춘 진의 조기진급 소식은 큰 이슈가 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불러 일으켰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글로벌 슈퍼스타 진은 최전방에 위치한 육군 5사단에서 신교대 조교 병장으로 복무중이며 오는 6월 12일 전역한다. 전 세계가 진의 귀환과 앞으로 펼칠 활동에 큰 기대와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