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5월 한 달간 '치맥콤보' 할인행사 등 할인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5월 한 달간 맥주, 치킨, 와인 등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치맥콤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하늘보리맥주’ 6입 번들 구매 시 ‘후라이드 한마리’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하늘보리맥주는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선보인 이색 차별화 맥주로 웅진식품 ‘하늘보리’ 차음료를 콜라보한 수제맥주다. ‘후라이드 한마리’는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출시한 가성비 치킨 상품이다. 주문 즉시 튀겨주는 상품으로 평균 2만원을 웃도는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 대비 약 35% 저렴하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할 시에는 한 마리에 65%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치킨 한 마리와 맥주 1캔을 합쳐 1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셈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대규모 맥주 할인행사 또한 선보인다. 내달 2일까지 ‘아사히생맥주캔’, ‘스텔라아르투아’ 등 인기 수입맥주 캔 번들(4입, 6입)을 최대 약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러시 번들(500ml, 6입)과 카스(370ml, 6입) 등 국산맥주도 최대 약 2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5월 한 달 간 ‘마일드순살치킨’과 ‘마라순살꼬치’ 2종 구매 시 펩시콜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푸하하소금우유크림빵’, ‘바프허니버터팝콘’, ‘대파열라면’ 등 세븐일레븐 PB브랜드 ‘세븐셀렉트’ 상품 6종을 현대카드나 농협카드 또는 네이버페이머니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다. ‘이달의 와인’을 포함한 와인 60여종 또한 롯데카드 또는 네이버페이머니로 결제 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 4월 '천원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버지미스터(500ml)’ 상품을 약 35% 할인된 가격인 1캔당 1000원 가격에 판매해 행사 5일 만에 20만캔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은 기존보다 더욱 많은 물량을 확보하고 6월부터 8월까지 다시 한번 ‘버지미스터(500ml)’를 4캔 4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맥주담당MD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나들이족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외식 물가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치킨 한 마리와 맥주 1캔을 1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치맥’ 1만원에”…세븐일레븐, 나들이 시즌 맞이 할인 기획전

31일까지 ‘치맥콤보’ 할인행사…하늘보리맥주 번들 구매 시 치킨 ‘반값’
크러시·카스 등 국산 맥주 및 인기 수입 맥주 최대 35% 할인 판매
PB 6종 30% 할인, 와인 60여종 20% 할인도…‘천원맥주’도 내달 재개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5.07 09:31 의견 0

세븐일레븐이 5월 한 달간 '치맥콤보' 할인행사 등 할인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5월 한 달간 맥주, 치킨, 와인 등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치맥콤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하늘보리맥주’ 6입 번들 구매 시 ‘후라이드 한마리’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하늘보리맥주는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선보인 이색 차별화 맥주로 웅진식품 ‘하늘보리’ 차음료를 콜라보한 수제맥주다.

‘후라이드 한마리’는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출시한 가성비 치킨 상품이다. 주문 즉시 튀겨주는 상품으로 평균 2만원을 웃도는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 대비 약 35% 저렴하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할 시에는 한 마리에 65%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치킨 한 마리와 맥주 1캔을 합쳐 1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셈이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대규모 맥주 할인행사 또한 선보인다. 내달 2일까지 ‘아사히생맥주캔’, ‘스텔라아르투아’ 등 인기 수입맥주 캔 번들(4입, 6입)을 최대 약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러시 번들(500ml, 6입)과 카스(370ml, 6입) 등 국산맥주도 최대 약 2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5월 한 달 간 ‘마일드순살치킨’과 ‘마라순살꼬치’ 2종 구매 시 펩시콜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푸하하소금우유크림빵’, ‘바프허니버터팝콘’, ‘대파열라면’ 등 세븐일레븐 PB브랜드 ‘세븐셀렉트’ 상품 6종을 현대카드나 농협카드 또는 네이버페이머니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다. ‘이달의 와인’을 포함한 와인 60여종 또한 롯데카드 또는 네이버페이머니로 결제 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 4월 '천원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버지미스터(500ml)’ 상품을 약 35% 할인된 가격인 1캔당 1000원 가격에 판매해 행사 5일 만에 20만캔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은 기존보다 더욱 많은 물량을 확보하고 6월부터 8월까지 다시 한번 ‘버지미스터(500ml)’를 4캔 4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맥주담당MD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나들이족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외식 물가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치킨 한 마리와 맥주 1캔을 1만원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