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유산슬이 펭수의 라이벌이란 평에 과분하다며 겸손을 표했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유산슬은 “펭수를 한 번 만나고 싶다. 저는 펭수 인기에 비하면 못미친다. 펭수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캐릭터”라고 펭수와의 비교에 답했다. 또 신인상에 대해 “평소에 한 번 받을 수 있는 상이다. 한 번도 타본 적이 없다”며 “자격이 될지 모르겠다. 제가 받을 수 있는게 아니다. 시상식 당일날 지켜보겠다”고  유재석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데뷔했다. 지난 11월 16일에는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음원을 정식 발매했다. ‘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는 22일 오후 7시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다.

유산슬 “펭수 나도 한 번 만나고 싶다”

류지윤 기자 승인 2019.12.19 14:01 의견 0
사진=MBC 제공


유산슬이 펭수의 라이벌이란 평에 과분하다며 겸손을 표했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유산슬은 “펭수를 한 번 만나고 싶다. 저는 펭수 인기에 비하면 못미친다. 펭수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캐릭터”라고 펭수와의 비교에 답했다.

또 신인상에 대해 “평소에 한 번 받을 수 있는 상이다. 한 번도 타본 적이 없다”며 “자격이 될지 모르겠다. 제가 받을 수 있는게 아니다. 시상식 당일날 지켜보겠다”고 

유재석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데뷔했다. 지난 11월 16일에는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 음원을 정식 발매했다. ‘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는 22일 오후 7시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