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페셜 리메이크 신곡 ‘화이트’(WHITE)로 발매 한 달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에 출격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더보이즈가 지난 12월 발매한 스페셜 팬송이자 리메이크 싱글 ‘화이트’(White)로 음악방송 출연을 확정, 오는 3일 KBS ‘뮤직뱅크’ 및 4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에 나선다”고 전했다.   더보이즈의 이번 신곡 ‘화이트’는 활동 곡이 아닌 ‘팬송’ 개념 발매로 별도의 방송 활동이 예정되지는 않았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발매 직후부터 음악 방송 출연에 대한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성원에 응답해 일부 방송 무대에 오르게 됐다”며 “팬들을 위한 새해선물 같은 무대인 만큼 재미있게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12월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유럽 4개국에서 첫 유럽 투어 ‘드림라이크’(DREAMLIKE)를 마쳤다.

더 보이즈 리메이크곡 ‘화이트’로 지상파 음방 출격 “팬들 요청 쇄도”

류지윤 기자 승인 2020.01.02 16:08 의견 0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페셜 리메이크 신곡 ‘화이트’(WHITE)로 발매 한 달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에 출격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더보이즈가 지난 12월 발매한 스페셜 팬송이자 리메이크 싱글 ‘화이트’(White)로 음악방송 출연을 확정, 오는 3일 KBS ‘뮤직뱅크’ 및 4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에 나선다”고 전했다.
 
더보이즈의 이번 신곡 ‘화이트’는 활동 곡이 아닌 ‘팬송’ 개념 발매로 별도의 방송 활동이 예정되지는 않았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발매 직후부터 음악 방송 출연에 대한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성원에 응답해 일부 방송 무대에 오르게 됐다”며 “팬들을 위한 새해선물 같은 무대인 만큼 재미있게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12월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유럽 4개국에서 첫 유럽 투어 ‘드림라이크’(DREAMLIKE)를 마쳤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