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지주 경영기획부문 임직원봉사단 30여명은 19일,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재 화훼 농가를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19일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재 화훼 농가에서 진행된 NH농협금융지주 경영기획부문 농촌일손돕기 활동에서 김인태 농협금융 경영기획부문장(부사장)(오른쪽 세번째) 및 임직원들이 화분 꽃 심기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 이 날 김인태 경영기획부문장(부사장)과 임직원들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직접 농가를 찾아 화분 나르기, 화분 꽃 심기, 잡초 제거, 배수로 정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고충을 덜어주고, 농산업 가치제고를 위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김인태 부사장은 “농협금융은 다양한 지역에서 수차례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실시해 왔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농업인과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농촌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농협금융, 영농철 맞아 일손부족 농가 지원…파주시 광탄면 방문

화분 나르기, 화분 꽃 심기, 잡초 제거, 배수로 정비 등 다양한 활동

주가영 기자 승인 2020.05.19 14:24 | 최종 수정 2020.05.19 14:28 의견 0

NH농협금융지주 경영기획부문 임직원봉사단 30여명은 19일,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재 화훼 농가를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19일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소재 화훼 농가에서 진행된 NH농협금융지주 경영기획부문 농촌일손돕기 활동에서 김인태 농협금융 경영기획부문장(부사장)(오른쪽 세번째) 및 임직원들이 화분 꽃 심기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


이 날 김인태 경영기획부문장(부사장)과 임직원들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직접 농가를 찾아 화분 나르기, 화분 꽃 심기, 잡초 제거, 배수로 정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고충을 덜어주고, 농산업 가치제고를 위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김인태 부사장은 “농협금융은 다양한 지역에서 수차례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실시해 왔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농업인과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농촌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