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 나이와 그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소환됐다. 가수 린 나이, 남편은 29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그가 출연하면서 자연스레 화두에 올랐다. 출처=TV조선 '사랑의 콜센타' 가수 린 나이는 올해 39세로, 남편은 가수 이수다. 가수 린과 이수는 친구로 10년째 지내오다 소속사를 한곳으로 이적하면서 본격적으로 연인 사이로 발전, 부부의 연까지 맺었다. 가수 린의 남편 이수는 2009년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다. 재범방지교육을 이수, 기소유예 처분을 받고 풀려났다. 결혼한 이후 가수 린은 남편의 과거사에 같이 소환되기 일쑤였다. 이수는 지난해 아내 린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SNS에 인증했지만 뭇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다. 미성년자 성매수자가 뭐하는지 알고 싶지 않다는 반응이 쏟아졌던 것. 이에 가수 린은 “알고 싶지 않은 몰라도 될 남의 집 일을 이렇게 알아야 해서 몹시 피곤하겠다”며 “이런 날은 내 직업이 정말 싫다”는 감정을 전하기도 했다.

가수 린 나이, 남편 과거에 발끈 “이런 날 내 직업 싫어”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5.30 21:37 의견 0

가수 린 나이와 그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소환됐다.

가수 린 나이, 남편은 29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그가 출연하면서 자연스레 화두에 올랐다.

출처=TV조선 '사랑의 콜센타'


가수 린 나이는 올해 39세로, 남편은 가수 이수다. 가수 린과 이수는 친구로 10년째 지내오다 소속사를 한곳으로 이적하면서 본격적으로 연인 사이로 발전, 부부의 연까지 맺었다.

가수 린의 남편 이수는 2009년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다. 재범방지교육을 이수, 기소유예 처분을 받고 풀려났다.

결혼한 이후 가수 린은 남편의 과거사에 같이 소환되기 일쑤였다. 이수는 지난해 아내 린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SNS에 인증했지만 뭇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다. 미성년자 성매수자가 뭐하는지 알고 싶지 않다는 반응이 쏟아졌던 것.

이에 가수 린은 “알고 싶지 않은 몰라도 될 남의 집 일을 이렇게 알아야 해서 몹시 피곤하겠다”며 “이런 날은 내 직업이 정말 싫다”는 감정을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