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디시인사이드 '하트시그널 시즌3 갤러리'발 열애 목격담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8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하트시그널 시즌3 갤러리'가 노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해당 커뮤니티에서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 천인우와 이가흔이 실제 커플로 만나 월미도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는 목격담이 제기되면서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종합편성채널A에서 방송되는 '하트시그널 시즌3'는 남녀 출연자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해 '썸'을 타는 과정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미 촬영을 마친 상황에서 방송이 이뤄지는 프로그램 특성상 촬영을 마무리하고 실제 연인으로까지 발전을 이룬 커플이 있을 수 있다.
다만 실제 커플이 된 출연자들이 자주 외부에 노출될 경우 프로그램의 긴장감을 떨어뜨릴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썸을 타는 과정에서의 묘한 긴장감과 실제 커플 성사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이유다.
일각에서는 천인우와 이가흔의 실제 연인과 같은 장면 연출이 노출되는 것이 프로그램 몰입도를 떨어뜨릴 수 있으나 커플 성사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키울 수는 있다는 의견도 나온다.
천인우와 이가흔의 경우 월미도 목격담에 앞서 이케아에서도 둘이 데이트를 즐긴다는 목격담이 떠돌았다.
어느방면이든 화제성은 사로잡은 모양새다. 이케아 목격담 당시에도 '하트시그널 시즌3'는 대중의 선택을 받았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77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한 결과 '하트시그널3'는 6주 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유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