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가상결혼 리얼리티 ‘아찔한 사돈연습’ 1기 커플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28일 공개된다. 이날 방송되는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장남 커플과 장모님의 훈훈한 만남이 계속된다.  앞선 방송에서 남태현의 집을 찾은 장도연 어머니는 정성 가득한 진수성찬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선물들을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장인이 정성스레 작성한 손편지는 물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소중한 물건들을 건네며 사위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낸 것. 또한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등장한 장도연과 남태현의 모습에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나인뮤지스 경리와 오스틴강, 러블리즈 미주와 권혁수도 마지막을 맞는다. 이에 커플 모임을 가진 두 커플은 서로에게 다정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김봉곤 훈장의 서당을 방문한 박종혁은 혹독한 처가 신고식을 치른다. 아궁이에 불 지피기, 서당 체험 등 도시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다채로운 일정에 피로를 호소하는가 하면, 이를 안쓰럽게 바라보던 김자한과 스킨십을 나눠 김봉곤 훈장의 회초리를 불렀다. tvN ‘아찔한 사돈연습’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아찔한 사돈연습’ 1기 커플 마지막 이야기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2.28 16:25 | 최종 수정 2137.12.24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가상결혼 리얼리티 ‘아찔한 사돈연습’ 1기 커플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28일 공개된다.

이날 방송되는 ‘아찔한 사돈연습’에서는 장남 커플과 장모님의 훈훈한 만남이 계속된다. 

앞선 방송에서 남태현의 집을 찾은 장도연 어머니는 정성 가득한 진수성찬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선물들을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장인이 정성스레 작성한 손편지는 물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소중한 물건들을 건네며 사위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낸 것. 또한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등장한 장도연과 남태현의 모습에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나인뮤지스 경리와 오스틴강, 러블리즈 미주와 권혁수도 마지막을 맞는다. 이에 커플 모임을 가진 두 커플은 서로에게 다정한 모습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김봉곤 훈장의 서당을 방문한 박종혁은 혹독한 처가 신고식을 치른다. 아궁이에 불 지피기, 서당 체험 등 도시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다채로운 일정에 피로를 호소하는가 하면, 이를 안쓰럽게 바라보던 김자한과 스킨십을 나눠 김봉곤 훈장의 회초리를 불렀다.

tvN ‘아찔한 사돈연습’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