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그널비젼) [뷰어스=김동호 기자] 블록체인을 활용한 음성인식 솔루션 개발업체인 시그널비젼(Signal Vision)이 오는 4월 4일부터 ‘바이빗 거래소’에서 'SVC토큰'의 토큰세일을 시작한다. 거래소를 통한 토큰세일은 ICO가 가진 여러 문제점들을 보완한 새로운 투자자금 공모 방식이다. 블록체인 프로젝트팀이 토큰(코인)을 발행한 후, 제휴 거래소에 맡기면 해당 거래소가 대신 토큰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시그널비젼 관계자는 “바이빗 거래소는 운영정책과 시스템 구축이 잘 되어있는 등 토큰세일을 진행함에 있어 적합한 거래소로 판단했다"며 "토큰세일뿐만 아니라 향후 비즈니스 진행에 있어서 (바이빗 거래소와) 더욱 많은 협업의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그널비젼은 다양한 소리데이터를 수집해 빅데이터 웨어하우스를 구성하고, 이를 활용한 통계, 분석, 기계학습 등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와 기술적, 학문적 발견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이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API를 공개해 누구나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음성인식전문 개발업체다. 회사 관계자는 “빅데이터와 블록체인을 활용해 다양한 음성데이터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개인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기록하며, 발행되는 토큰을 통해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시그널비젼의 IoT 제품들을 토큰을 활용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시그널비젼, 바이빗 거래소에서 내달 4일 토큰세일 시작

김동호 기자 승인 2019.03.28 11:46 | 최종 수정 2138.07.20 00:00 의견 0
(사진=시그널비젼)
(사진=시그널비젼)

[뷰어스=김동호 기자] 블록체인을 활용한 음성인식 솔루션 개발업체인 시그널비젼(Signal Vision)이 오는 4월 4일부터 ‘바이빗 거래소’에서 'SVC토큰'의 토큰세일을 시작한다.

거래소를 통한 토큰세일은 ICO가 가진 여러 문제점들을 보완한 새로운 투자자금 공모 방식이다. 블록체인 프로젝트팀이 토큰(코인)을 발행한 후, 제휴 거래소에 맡기면 해당 거래소가 대신 토큰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시그널비젼 관계자는 “바이빗 거래소는 운영정책과 시스템 구축이 잘 되어있는 등 토큰세일을 진행함에 있어 적합한 거래소로 판단했다"며 "토큰세일뿐만 아니라 향후 비즈니스 진행에 있어서 (바이빗 거래소와) 더욱 많은 협업의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그널비젼은 다양한 소리데이터를 수집해 빅데이터 웨어하우스를 구성하고, 이를 활용한 통계, 분석, 기계학습 등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와 기술적, 학문적 발견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이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API를 공개해 누구나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음성인식전문 개발업체다.

회사 관계자는 “빅데이터와 블록체인을 활용해 다양한 음성데이터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개인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기록하며, 발행되는 토큰을 통해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시그널비젼의 IoT 제품들을 토큰을 활용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