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갱년기(사진=sbs) -홍석천 갱년기, 상태는? [뷰어스=나하나 기자] 홍석천이 갱년기 증상을 고백했다.  3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박수홍, 손헌수, 홍석천, 왁스 네 사람이 출연하는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녹화에서 홍석천이 절친 왁스가 보낸 문자 한 통에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한다. 이에 홍석천은 왁스와의 이별을 예감하고 장문의 답장을 보냈다고. 그러나 이를 본 왁스가 뜻밖의 반응을 보였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홍석천을 눈물 흘리게 한 문자의 내용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홍석천은 ‘주기적으로’ 왁스의 소중함을 깨닫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얼마 전에도 그 시기가 찾아와 왁스를 만나자마자 껴안았다고. 그만의 ‘왁스 바이오리듬’에 김구라는 “대단한 우정이네”라며 현실 감탄했다는 후문.  또한 그는 지독한 갱년기를 겪고 있다는 사실을 털어놓는다. 불과 2~3년 전만 해도 하루도 쉬지 않고 바쁘게 살았던 그는 어느 날 갑자기 인생의 회의를 느끼며 눈물을 흘렸다고. 또한 갱년기 때문에 방송에서도 잘렸다고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석천은 실제로 타방송에서도 갱년기 증상을 고백한 바 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바 있는 홍석천은 “드라마를 보다가도 조금만 슬픈 장면이 있으면 펑펑 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홍석천은 “이게 왜 이러지 싶었는데 주변 사람들은 ‘형, 그거 갱년기야’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그는 “나를 온전히 이해해주는 사람이 한 명만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때도 있다. 그런데 그런 사람을 찾기 힘들다”고 속 깊은 고민도 늘어놨다. 한편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는 박수홍을 비롯해 손헌수, 홍석천, 왁스 네 명의 게스트가 배꼽 빠지는 단짝 케미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과연 홍석천을 눈물 흘리게 한 왁스의 문자는 무엇인지 오늘(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는 MC들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홍석천 갱년기 털어놓기까지

나하나 기자 승인 2019.04.03 11:08 | 최종 수정 2138.07.04 00:00 의견 0
홍석천 갱년기(사진=sbs)
홍석천 갱년기(사진=sbs)

-홍석천 갱년기, 상태는?

[뷰어스=나하나 기자] 홍석천이 갱년기 증상을 고백했다. 

3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박수홍, 손헌수, 홍석천, 왁스 네 사람이 출연하는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녹화에서 홍석천이 절친 왁스가 보낸 문자 한 통에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한다. 이에 홍석천은 왁스와의 이별을 예감하고 장문의 답장을 보냈다고. 그러나 이를 본 왁스가 뜻밖의 반응을 보였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홍석천을 눈물 흘리게 한 문자의 내용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홍석천은 ‘주기적으로’ 왁스의 소중함을 깨닫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얼마 전에도 그 시기가 찾아와 왁스를 만나자마자 껴안았다고. 그만의 ‘왁스 바이오리듬’에 김구라는 “대단한 우정이네”라며 현실 감탄했다는 후문. 

또한 그는 지독한 갱년기를 겪고 있다는 사실을 털어놓는다. 불과 2~3년 전만 해도 하루도 쉬지 않고 바쁘게 살았던 그는 어느 날 갑자기 인생의 회의를 느끼며 눈물을 흘렸다고. 또한 갱년기 때문에 방송에서도 잘렸다고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석천은 실제로 타방송에서도 갱년기 증상을 고백한 바 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바 있는 홍석천은 “드라마를 보다가도 조금만 슬픈 장면이 있으면 펑펑 운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홍석천은 “이게 왜 이러지 싶었는데 주변 사람들은 ‘형, 그거 갱년기야’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그는 “나를 온전히 이해해주는 사람이 한 명만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때도 있다. 그런데 그런 사람을 찾기 힘들다”고 속 깊은 고민도 늘어놨다.

한편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는 박수홍을 비롯해 손헌수, 홍석천, 왁스 네 명의 게스트가 배꼽 빠지는 단짝 케미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과연 홍석천을 눈물 흘리게 한 왁스의 문자는 무엇인지 오늘(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는 MC들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