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도화테스트 캡처 '도화테스트'가 심리테스트 바리에이션 홍수 속에 생년월일 차별점으로 인기를 끄는 모양새다. 23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도화테스트'가 노출됐다. 해당 테스트는 개인별로 숨겨진 심리와 도화살을 분석하여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고안된 테스트다. 해당 테스트는 총 9문항으로 이루어져있어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끝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준비된 문항에 모두 답변을 하면 자신의 생년월일을 분석해 나만의 매력을 측정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제출하기를 누르면 매력도 상속가능 '동충하초', 유혹의 피리를 부는 '복숭아꽃', 들판의 지배자 '민들래', 흔하지만 치명적인 매력 '개망초' 등 어울리는 꽃을 찾는다. 한편 도화살테스트 이외에도 이날 이른바 '꽃MBTI'가 포털사이트에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도화 테스트, 차별점은 생년월일 분석…'나를 찾아서' 열풍 계속

김현 기자 승인 2020.11.23 16:59 의견 0
자료=도화테스트 캡처

'도화테스트'가 심리테스트 바리에이션 홍수 속에 생년월일 차별점으로 인기를 끄는 모양새다.

23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도화테스트'가 노출됐다.

해당 테스트는 개인별로 숨겨진 심리와 도화살을 분석하여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고안된 테스트다.

해당 테스트는 총 9문항으로 이루어져있어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끝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준비된 문항에 모두 답변을 하면 자신의 생년월일을 분석해 나만의 매력을 측정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제출하기를 누르면 매력도 상속가능 '동충하초', 유혹의 피리를 부는 '복숭아꽃', 들판의 지배자 '민들래', 흔하지만 치명적인 매력 '개망초' 등 어울리는 꽃을 찾는다.

한편 도화살테스트 이외에도 이날 이른바 '꽃MBTI'가 포털사이트에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